챔스 토트넘 스포르팅 CP 중계 방송 LIVE 채널

챔스 토트넘 스포르팅 인터넷 생중계 & 일정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스포르팅 CP가 격돌한다.

매치 : 스포르팅 CP VS 토트넘 홋스퍼

시간 : 2022.09.14.(수) 01:45

장소 : 주제 알발라드

홈팀 : 스포르팅

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UEFA 챔피언스리그 스포르팅 토트넘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스포르팅 vs 토트넘

한국시간 9월 14일 수요일 오전 1시 45분 주제 알발라드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D조 2차전 토트넘 스포르팅 경기가 열린다.

스포르팅 CP는 원정 경기로 열린 챔스 1차전에서 프랑크푸르트를 3-0으로 완파했다.

전반전을 0-0으로 끝낸 스포르팅은 후반에만 3골을 몰아치며 프랑크푸르트를 무너뜨렸다.

원정의 불리함을 극복하고 프랑크푸르트를 완파하며 챔스 D조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스포르팅.

이번에는 토트넘을 홈으로 불러들여 2연승을 노린다.

 

토트넘은 홈에서 열린 지난 1차전에서 올림피크 마르세유에 2-0으로 승리했다.

전반에는 양 팀 모두 신중한 경기 운영으로 팽팽한 승부가 이어졌지만 후반 초반 분위기가 완전히 뒤바뀌는 일이 발생했다. 후반 2분 수비 뒷공간을 파고든 손흥민을 상대 수비수가 막으려다가 퇴장을 당했고, 이때부터 경기 흐름은 급격하게 토트넘 쪽으로 기울어졌다.

이후 수적 우위를 점한 토트넘의 공세가 계속됐고, 결국 후반 31분 페리시치의 크로스를 히샬리송이 문전에서 헤더골로 연결하며 선취 득점을 올렸다. 후반 35분에는 호이비에르의 크로스를 히샬리송이 다시 한번 헤더골을 만들어내며 승리의 쐐기를 박았다.

 

 

 

토트넘 스포르팅 선발라인업

챔피언스리그 D조 2차전 스포르팅 vs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

스포르팅은 ‘페드루-파울리뉴-트린캉’이 공격진영에 배치되는 3-4-3 포메이션이다.

토트넘은 3-4-2-1 포메이션이다.

해리 케인이 최전방을 담당하고 손흥민과 히샬리송이 공격2선에서 지원한다.

 

토트넘과 스포르팅은 지난 1차전을 나란히 무실점 다득점으로 승리했다.

현재 득실차에서 앞서는 스포르팅이 조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력상 우세한 평가를 받고 있는 토트넘이지만, 원정 경기의 불리함과 1차전에서 보여준 스포르팅의 공격력을 고려하면 힘든 싸움이 예상된다.

최근 골 포스트 강타와 날카로운 돌파로 상대 수비수 퇴장을 유도하는 등 폼이 올라오고 있는 손흥민의 시즌 첫 골을 기대해보자.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스포르팅 경기 중계 방송이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