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맨시티 토트넘 중계 방송 LIVE 채널

2022-2023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맨시티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맨시티가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시티 VS 토트넘 홋스퍼

시간 : 2022.09.11.(일) 01:30

장소 : 에티하드 스타디움

홈팀 : 맨체스터 시티

맨시티 토트넘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체스터 시티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맨시티

한국시간 9월 11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맨시티 토트넘 경기가 열린다.

EPL 맨체스터 시티 FC 구단 순위 : 4승 2무 0패 (14점) 2위

맨체스터 시티는 원정 경기로 펼쳐진 지난 라운드에서 아스톤 빌라와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맨시티는 후반 엘링 홀란드의 선제골로 앞서나갔지만 레온 베일리에게 동점골을 허용했고 이후 추가득점이나 실점 없이 경기를 끝냈다.

지난 7일 열린 챔피언스리그 1차전은 원정경기였음에도 4-0 대승을 거두며 막강한 화력을 과시했다.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4승 2무 0패 (14점) 2위

토트넘은 홈에서 열린 지난 라운드에서 풀럼에 2-1로 승리했다.

전반 40분 호이비에르가 선제골을 기록했고, 후반에는 케인이 추가골을 터트렸다.

이후 풀럼에게 한 골을 내주긴 했지만 추가 실점을 잘 막아내면서 승리를 챙겼다.

지난 8일 열린 마르세유와의 챔스 1차전도 승리한 토트넘은 맨시티 원정에서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고자 한다.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맨시티 vs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

맨체스터 시티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포든-홀란드-실바’가 공격진영에 포진한다.

Missing Players : 아이메릭 라포르테, 카일 워커, 존 스톤스

토트넘은 ‘히샬리송-케인-쿨루셉스키’가 전방에 포진한 3-4-3 포메이션이다.

Missing Players : 루카스 모우라, 브리안 힐

 

프리미어리그 승패와 승점이 같은 두 팀이 만났다.

맨시티와 토트넘은 나란히 4승 2무를 거두며 리그 2, 3위를 차지하고 있다.

골득실에서 앞선 맨시티가 2위다.

또한 두 팀 모두 챔피언스리그 1차전에서 무실점 승리를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기록은 같지만 내용면에서는 맨시티가 단연 우세한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토트넘에게 힘든 경기가 예상되는 가운데, 지난 시즌 맨시티와의 개막전에서 결승골을 터트리며 팀을 승리로 이끈 손흥민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 아직 득점이 없는 손흥민이 EPL 최강 맨시티를 상대로 첫 골을 터뜨릴 수 있을까.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토트넘 맨시티 경기 중계 방송이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