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스 토트넘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중계 방송 LIVE 채널

챔스 토트넘 마르세유 인터넷 생중계 & 일정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VS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시간 : 2022.09.08.(목) 04:0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토트넘 마르세유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마르세유

한국시간 9월 8일 목요일 오전 4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D조 1차전 토트넘 마르세유 경기가 열린다.

토트넘은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를 홈으로 불러들여 3시즌 만의 챔피언스리그 복귀전을 치른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4승2무, 무패행진을 달리며 리그 3위에 올라있다.

결과만 보면 훌륭하지만 4-1로 승리한 사우스햄튼과의 개막전을빼고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못했다.

원정팀 마르세유는 올 시즌 프랑스 리그1에서 5승 1무를 거두며 리그 최강 파리 생제르맹에 이어 리그 2위를 달리는 강팀이다.

13골을 넣을 동안 3실점만 내준 안정된 경기력이 돋보이는 팀이다.

 

 

 

토트넘 풀럼 선발라인업

챔피언스리그 D조 1차전 토트넘 vs 마르세유 예상선발라인업.

토트넘은 ‘손흥민-케인-쿨루셉스키’가 공격을 책임지는 3-4-3 포메이션이다.

마르세유는 4-2-3-1 포메이션이다.

수아레스가 최전방을 담당하고 ‘제르송-귀엥두지’가 공격2선에서 지원한다.

 

상징적인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인 만큼 핵심 공격수 손흥민의 선발 출전이 예상된다.

아직 시즌 첫 골을 터트리지 못한 손흥민이 마르세유를 상대로 마수걸이 골을 신고할 수 있을까.

홈에서 열리는 만큼 토트넘의 우세가 예상된다.

챔스 토트넘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경기 중계 방송이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