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Week 5 웨스트햄 토트넘 중계 방송 LIVE 채널

2022-2023 프리미어리그(epl) 웨스트햄 토트넘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5라운드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토트넘 홋스퍼가 격돌한다.

매치 :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홋스퍼

시간 : 2022.09.01.(목) 03:45

장소 : 런던 스타디움

홈팀 : 웨스트햄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웨스트햄

한국시간 9월 1일 목요일 오전 3시 45분 런던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가 열린다.

EPL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구단 순위 : 1승 0무 3패 (3점) 16위

웨스트햄은 지난 28일 아스톤 빌라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하며 리그 첫 승을 거뒀다.

파블로 포르날스가 결승골과 한 점도 내주지 않은 수비력을 더해 승리할 수 있었다.

그동안 3연패를 기록하며 다운된 분위기를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끌어올렸다.

웨스트햄은 이번 라운드에서 토트넘을 홈으로 불러들인다.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3승 1무 0패 (10점) 3위

토트넘은 지난 28일 시티 그라운드 원정에서 승격팀 노팅엄 포레스트를 2-0으로 물리쳤다.

해리 케인이 전반 5분과 후반 35분 골을 터트리며 팀 승리를 주도했다.

손흥민과 교체되어 들어온 히샬리송은 케인의 두 번째 골을 어시스트하며 승리에 기여했다.

첼시전 무승부 이후 리그 2연승을 거둔 토트넘은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한다.

 

 

토트넘 웨스트햄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웨스트햄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이다.

웨스트햄은 3-5-2 포메이션이다.

보웬과 안토니오가 전방에 포진한다.

토트넘은 3-4-3 포메이션이다.

히샬리송 케인 쿨루셉스키가 전방에서 공격을 이끈다.

최근 손흥민의 침묵이 이어지자 현재 매체들도 선발진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물론 토트넘 일정이 너무 빡빡하기 때문에 핵심 선수들의 휴식이 필요하지만, 지금 시점에서 변화는 이야기가 다르다.

히샬리송이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손흥민의 선발 출전이 언제까지고 보장될 수는 없다.

모든 문제를 해결해고 자신감과 폼을 되찾아주는 것은 골이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팀을 위해 희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역시 공격수는 골로 말해야 한다. 손흥민의 시즌 첫 골이 웨스트햄전에서 나올 수 있을까.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웨스트햄 토트넘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