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금액 최대 0.9% 할인! 신한카드 플리 혜택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출시된 ‘신한카드 플리’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플리는 생활금융 플랫폼 ‘신한 플레이’ 이용 시 국내 전 가맹점 최대 0.9% 할인해 주고 추가로 쿠폰과 단골 적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카드로 신용과 체크가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5000원, 해외겸용(MASTER) 1만 8000원입니다.


플리는 플레이 리스트(pLay List)를 줄인 말로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을 지원하고 고객의 소비 플레이 리스트와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합니다. 가맹점 할인 서비스는 업종 제한 및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한도 없이 제공되며, 신한 플레이를 이용할 때 최대 0.9% 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서비스는 국내 모든 업종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으로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을 지원한다. 할인 쿠폰은 ‘신한 플레이‘에 접속해 내려받은 뒤 바로 이용 가능하며, 신용의 경우 전월 실적 40만 원 이상시 월 4회(총 6000원 할인), 체크는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시 월 2회(총 2000원 할인) 제공된다.


단골 적립 서비스는 고객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로 고객이 전월에 사용한 가맹점 가운데 가장 많이 사용한 가맹점에서의 이용 횟수(3·6·9회당 각 1000포인트, 월 최대 3000포인트)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주는데, 전월 실적 40만 원(체크 30만 원) 이상 시 제공됩니다.

♣신한카드 플리 혜택 요약
◊국내 가맹점 : 이용 금액 최대 0.9% 할인
◊할인 쿠폰 : 월 4회 할인 쿠폰 제공
◊단골 적립 : 월 최대 3천 P 적립

♣신한카드 플리 혜택
♦Daily 결제일 할인
국내 이용금액 최대 0.9% 결제일
– 할인 신한 플레이를 통한 결제 : 국내 신판(일시불+할부) 이용금액 0.9% 결제일 할인
– 신한플레이를 통한 결제 : 신한플레이에서 신한Pay 결제, 터치결제, QR·바코드 결제, NFC 결제
신한플레이가 아닌 방식으로 결제 : 국내 신판(일시불+할부) 이용금액 0.5% 결제일 할인
해외 이용금액 0.5% 결제일 할인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0.5% 결제일 할인
제외
– ARS결제, 일반 결제, Smart 결제, 기타 신한플레이 제휴 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 해외 일시불 거래 후 할부로 전환하는 경우는 제외

※전월 이용금액 조건/할인 한도 없음
※해외 이용 시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해외 이용금액의 경우 해외 서비스 수수료가 포함된 총 원화 청구금액을 기준으로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Weekly 할인 쿠폰 서비스
매주 1회 할인 쿠폰 제공(월 4회, 3천원 쿠폰 1회, 1천원 쿠폰 3회) 신한플레이에서 할인 쿠폰이 매주 발급
– 할인 쿠폰은 신한플레이를 통한 결제 여부와 무관하게 적용
※할인 쿠폰은 국내 이용 거래에 한하여 적용
※발급된 쿠폰을 ‘받기’ 완료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적용 불가
※매입 시점에 쿠폰이 ‘받기 해제’ 상태인 경우 서비스 적용되지 않음

♦Monthly 단골 적립 서비스
My Pick 가맹점 월 3, 6, 9번째 이용 건에 대해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적립(월 최대 3회, 3,000 포인트)

♠My Pick 가맹점이란?
고객이 자주 이용하시는 나만의 단골 가맹점을 의미하며, 전월 최다 이용횟수 기준으로 자동 선택
(이용 횟수가 가장 많은 가맹점이 2개 이상인 경우, 합산 이용금액이 더 큰 가맹점이 선택)

My Pick 가맹점은 오프라인 가맹점에 한하여 선택되며, 다음 가맹점은 제외됩니다.
온라인결제(Pay포함), 모든 세금(지방세, 국세 포함), 상품권, 선불카드(선불전자지급수단 포함) 충전, 해외(온라인, 오프라인 포함), 대중교통(버스(마을/시내/시외/광역/공항버스), 지하철), 도로 통행료(시내/혼잡/고속도로/유료도로·대교 통행료), 통신요금 업종 거래(핸드폰/인터넷 요금, 결합상품 등)

♦공통 유의사항
Daily 할인 서비스 : 전월 이용금액 조건 할인 한도 없음
Weekly 할인 서비스/Monthly 단골 적립 서비스
– 전월 이용금액(1일~말일, 일시불+할부)  40만원 이상
– 5천원 이상 거래 건


지금까지 최근에 출시된 신한카드 플리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