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직구] 렌즈뱅크 키에토 원데이 출시 기념 10%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

안녕하세요? 우리는 지금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없인 생활할 수 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취침 시간을 제외하고 내손에서 스마트 폰이 떠날 일이 없고 장시간 TV를 시청하거나 PC를 사용하기 때문에 시력이 저하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력이 나빠지면 안경을 끼거나  콘택트렌즈를 착용해야 하는데요.


그런데 콘택트렌즈의 경우 안경점에서 구입하는 가격과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는 경우 가격차이가 상당합니다. 따라서 해외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렌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콘택트렌즈를 인터넷으로 구매가 불가합니다. 왜냐하면 콘택트렌즈는 전자상거래가 금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개인이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입을 하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렌즈뱅크는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 직구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가 한국어로 제작되어 있어서 국내 사이트처럼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아큐브, 바슈롬, 일회용 렌즈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있는 직구 사이트입니다.


■렌즈뱅크 키에토 원데이 출시 기념 이벤트
◇10% 할인 쿠폰 제공
◇무료 반품 서비스
◇SNS 리뷰 포인트 제공 

◆전 제품 5% 할인코드 안내
◇할인율 : 5% 할인 (렌즈뱅크 온라인 스토어 판매가 기준)
◇할인코드 사용기간 : 2022.07.01 ~ 
◇할인코드 : LENSBANK01
◇유의사항
– 링크프라이스 할인코드와 렌즈뱅크 내부 적립금 동시에 사용 가능                 
– 링크프라이스 할인코드와 렌즈뱅크 내부 할인쿠폰 동시에 사용 불가능

■렌즈뱅크 회원 혜택
◇회원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한 1,000포인트 지급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
◇안전배송 : 주문 후 1~2주 이내 수령 가능
◇세트상품 구매 시 최대 14% 할인
◇2000 POINT 친구 추천으로 가입하면 2,000포인트 즉시 지급
◇친구 추천 이벤트 : 참여하면 친구 구매 금액의 3% 무한 적립

렌즈뱅크는 직구 사이트이지만 한국어로 제작되어 있어서 평소 사용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사이트입니다.

◆렌즈뱅크 베스트셀러 상품


◆렌즈뱅크 원데이 상품

렌즈뱅크 취급품목은 하루용/2주용/한달용/칼라/난시용 콘택트렌즈(아큐브 오아시스, 소프렌데일리, 토탈원, 나이트앤데이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 콘택트렌즈 직구 사이트 랜즈 뱅크[바로가기]

렌즈뱅크는 유명 브랜드 정규 제품만을 취급하는 직구 사이트입니다. 해외 배송이지만 최단 3일 안에 받아볼 수 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배송기간이 다소 늦어진 듯합니다. 결제는 세계적으로 인증된 카드결제 시스템 ‘World Pay’를 통해서 결제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정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안전하게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