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바른웹2! 월 3만원으로 제작/유지/보수/관리까지 가능

지금은 아무리 작은 영세 업체라 할지라도 홈페이지를 운영해야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그러나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운영하는 비용 또한 만만하지가 않습니다. 오늘은 저렴한 가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해 드리고 월 3만 원의 가격으로 관리가 가능한 ‘바른웹2’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 얼마나 될까요? 물론 디자인, 데이타 용량에 따라 다르겠지만 천차만별입니다. 요즘은 모바일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반응형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반응형은 제작 기간이 길고 높은 기술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경험이 짧은 업체에서는 퀄리티 있는 디자인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반응형을 원하시는 분들은 경험이 풍부하고 기술력 있는 제작 업체를 찾게 되는데요. 바른웹2 제작업체는 약 8년간 1만개 이상의 홈페이지만을 제작해온 업체로 풍부한 노하우와 경력 있는 전문 인력을 통해서 독립형 홈페이지를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바른웹2 장점

01. 홈페이지 소유권 제공 : 바른웹 제작 홈페이지는 의뢰인에게 소유권 제공
02. 홈페이지 제작 후 수정 서비스 제공 : 바른웹은 제작 후에도 언제든지 수정 가능
03. 제작과 함께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 : 바이러스,스팸 등 장애 차단 서비스를 무료 제공
04. 타사 대비 84%의 절감 효과 : 홈페이지 제작 후 월 3만원의 가격으로 관리 가능
바른웹 2 홈페이지 제작업체에서는 큰 비용 부담 없이 월 3만 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홈페이지 무료 제작 업체들은 템플릿 형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낮은  퀄리티의 홈페이지만 제작하지만 바른웹은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홈페이지를 제작하기 때문에 사이트 오픈 직전까지 제작 수정도 할 수 있어 원하시는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바른웹2는 홈페이지 제작 소유권도 의뢰자 본인에게 직접 양도해드리므로 보다 안정적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도메인 등록이 가능하고 2차 백업 서비스, 방화벽 세팅 등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에 꼭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들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월 관리비 3만원으로 홈페이지 제작, 유지 보수, 관리까지 도와드리고 있는 바른웹2 무료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