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3월 히든기획전] 풀무원 25%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

[풀무원 3월 히든기획전] 풀무원 임직원 지인에게만 주어지는25% 할인쿠폰 제공

안녕하세요? 오늘은 풀무원 임직원 지인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을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풀무원(pulmuone) 3월 히든기획전 인기상품 25%할인코드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풀무원 3월 히든기획전
*기간 : 3/7~3/27
*할인 : 25% 할인쿠폰 제공
*내용 : 이벤트 기간 내 25%할인쿠폰(최대 2만원 할인) ID당 최대 5장 발급 가능
>> 이벤트 바로가기

유의 사항 꼭 확인하세요
*해당 쿠폰은 풀무원 임직원 지인 찬스 이벤트 전용 할인 쿠폰으로 다운 받은 후 주문결제 페이지 및 마이페이지>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풀무원 3월 히든기획전 웹페이지에 전시된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합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ID당 최대 5회 다운 가능하며, 쿠폰 1장 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합니다.
*쿠폰의 사용 기한은 2022.03.27까지 이며, 이후 소멸됩니다. (재발급 불가)
*해당 이벤트는 회원 대상 이벤트로 비회원은 회원가입 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 및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조기 종료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풀무원 3월 히든기획전 상품 안내
인기상품

맛있는 간편식 조리상품

지금까지  풀무원 임직원 지인에게만 주어지는25% 할인쿠폰 제공 “풀무원 3월 히든기획전”에 대해서 간단하게 안내해 드렸습니다. 품질 좋은 품무원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습니다. >> 3월 히든기획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