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신년 세일 페스타 혜택 및 전 제품 15% 할인코드!

안녕하세요? 세계적인 명품 노트북을 판매하는 레노버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신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합니다. 혜택은 노트북 제품을 15% 할인해 드리고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해 드립니다.


레노버 씽크패드는 완벽에 가까운 내구성, 고속 충전 배터리 수명, 보안, 360도 힌지 탑재 등 만족하지 않을 수 없는 빈틈없는 제품입니다. 또한 북극의 추위, 사막의 먼지 폭풍 같은 극한의 사용 환경부터 무중력, 방수, 낙하 등의 시험을 통과한 제품입니다.


그 어떤 극한의 조건 속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12단계의 까다로운 군사 등급 테스트를 통과하고 200 여개의 엄격한 품질 검사를 거쳐 탄생된 신뢰할 수 있는 노트북입니다.

●ThinkPad X1 Nano 성능
무게가 1kg도 안 되는 ThinkPad X1 Nano는 ThinkPad 중 가장 가벼운 노트북으로 무게는 초경량이지만 성능은 헤비급 수준입니다. 11세대 Intel®프로세서를 장착한 13.3형 노트북은 필요할 때 바로 켜 사용할 수 있는 대기 모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5G 통신 연결, 빠른 속도, Thunderbolt™ 4와 통화 제어 키 등 다양한 기능이 가득한 노트북입니다.


이 노트북은 Intel® Evo™ 플랫폼을 사용한 최초의 ThinkPad 노트북으로 성능, 반응성, 배터리 수명 등 탁월한 비주얼의 강력한 조합, 11세대 Intel® Core® i7 vPro® 프로세서를 사용하여 어디에서나 탁월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ThinkPad X1 Nan 노트북은 13형 Dolby Vision™ 지원 2K 디스플레이를 채택, 더 작은 크기임에도 X1 Carbon 모델과 같은 수준의 넓은 화면을 제공합니다. Intel®Iris™ Xe그래픽, 100% sRGB 색재현율과 2160 x 1350 해상도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는 그림과 같은 선명함과 정확한 색상을 구현하며, 옵션으로 터치스크린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The Dolby Atmos®스피커 시스템을 장착한 ThinkPad X1 Nano 노트북! 고음을 담당하는 2개의 트위터와 저음을 맡는 2개의 우퍼로 구성된 멀티 채널 스피커로 사운드를 재생해 몰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4개의 360도 파필드 마이크를 장착해 화상 회의 시에도 선명하게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ThinkPad X1 Nano 노트북은 5G 연결을 지원하여 스마트폰처럼 노트북을 항상 연결된 상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Fi 6를 통해 혼잡한 공용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빠르게 연결할 수 있고, 옵션인 4G / 5G 서비스를 연결하면 더 빠르고 안전하게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ThinkPad X1 Nano 노트북은 1초만에 시스템을 켜고,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 Modern Standby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F9-F11 펑션 키를 이용하면 간단한 버튼 터치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어 시간 절약에 도움을 주는 노트북입니다.


ThinkPad X1 Nano 노트북은 내장된 최신 ThinkShield 솔루션과 혁신적인 AI 및 생체 인식 기반 보안 기능으로 장치와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dTPM을 적용한 데이터 암호화, Match-on-chip 기반 지문 인식기를 적용해 보안을 강화했으며, 음성 인식 기반 제로터치 로그인 기능은 사용자가 자리를 비울 때 자동으로 장치를 잠급니다.


●레노버 할인코드
◇할인코드 : LVCODE
◇할인율 : 15% 할인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 판매가 기준)
◇레노버 PRO(법인 스토어)에서는 할인 불가
◇유의사항 : 액세서리 단독 구매 시 사용 불가, 타 할인 코드와 중복 적용 불가
▶한국레노버 공식 사이트 : https://app.ac/vAMgEk563

지금까지 15% 할인 및 리뷰 참여 시 5만원권 상품권을 제공해 주는 레노버 “신년 세일 페스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울러 레노버 전 제품을 15%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LVCODE)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알뜰 쇼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