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병의 근원 쌓인 스트레스! ‘쭈꾸미 사령부 매운맛’으로 확 날려보세요!!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매운맛을 즐기는 분들이 있습니다. 매운 음식을 먹으면 땀이 나고 속이 뻥 뚫리면서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 드는데요.


실제로 매운맛은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고 염분 섭취를 줄여 고혈압 예방 효과가 있습니다. 매운맛에 포함된 ‘캡사이신’이 음식의 짠맛을 높여 염분 섭취량을 줄여 주고, 지방 분해 작용을 통해 비만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쭈꾸미 사령부 매운맛’ 쭈꾸미는 그대로 조리해서 먹어도 되지만 집에 있는 배추, 양파, 당면 등을 넣어서 조리해도 좋습니다. 밥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훌륭한 ‘쭈꾸미 사령부 매운맛’은 36시간 숙성한 특제 양념으로 만들어 진하고 깊은 맛을 냅니다. 매콤한 양념이 특유의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쭈꾸미에 잘 스며어 중독성 있는 맛을 선사한답니다.


‘쭈꾸미 사령부 매운맛’은 안심할 수 있는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로 쫄깃한 쭈꾸미의 식감이 일품입니다. 조리 시 살짝만 볶는 것이 기술입니다.


조리 방법
1. 양파, 양배추, 파 등의 채소를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2. 달궈진 프라이팬에 준비한 채소를 먼저 볶아주세요.
3. 채소가 익으면 쭈꾸미를 넣고 5분 정도 더 볶아주세요.
4. 맛있게 익은 쭈꾸미사령부를 접시에 담으면 완성입니다.
5. 남은 양념에 밥을 비벼드셔도 별미랍니다.


쭈쭈미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https://coupa.ng/cbrKFv

싱글 세대로 특히 쭈꾸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한 식품입니다. 사이트에 가시면 다른 조리 상품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