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자유여행 인기 액티비티 예약 KKday! 링크프라이스 전용 할인코드

안녕하세요? 이제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 이행계획’이 발표되어 소상공인은 영업시간 제한이 풀려 한숨 돌리게 되었습니다. 이제 여행업계도 기지개를 켜고 해외여행객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을 텐데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일 먼저 예약을 해야되는데요. 어떻게 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을까요. 전 세계 자유여행 액티비티 케이케이 데이(KKday)는 국내외 인기 관광지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 클래스, 렌트카, 교통패스, 일일투어, 레스토랑 예약, 유심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오늘은 특가 상품 및 링크프라이스 전용 할인코드 할인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Kday 링크프라이스 전용 할인코드
◆고객 첫 결제 전용 할인코드

1. 할인 내용: 링크프라이스 고객 첫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2. 할인코드: 3FIRSTOFF (1인 1회 사용 가능)
3. 할인코드 사용 가능 기간: ~ 2022.2.28
4. 사용 조건
– 최소 결제 금액 10,000원 및 국내 상품 결제만 적용 가능
– 아래 링크프라이스 링크를 타고 들어가야  적용됩니다.
4. 쿠폰 페이지: https://app.ac/uEPIFoS63

5. 유의 사항: 한정수량으로 쿠폰 코드 사용이 완료되면 더 이상 사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추가 할인코드
1. 할인 내용: 국내 상품 20,000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최대 5천원 할인)
2. 할인코드: LINK5
3. 할인코드 사용 가능 기간 :  ~2022.2.28

 

서울 수도권 인기 상품

제주 베스트 상품

●여수 베스트 상품
▶KKDay 
: https://app.ac/uEPIFoS63

지금까지 국내외 여행 시 여행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인기액티비티 예약 사이트 KKday  링크프라이스 전용 할인코드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여행상품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