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15% 할인코드! 레노버 Yoga Slim 7i(14) 성능

안녕하세요? 전설의 노트북 Thinkpad는 12개 군용 등급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200개 이상의 품질 검사를 거친 뛰어난 노트북입니다. 레노버 노트북은 고산, 심해, 열대 우림 지역에서도 뛰어난 안전성과 내구성, 보안 등이 우수한 노트북입니다.


레노버 노트북은 씽크패드, 요가, ThinkBook, IdeaPad, Legion 등의 브랜드가 잇는데요. 오늘은 한국레노버공식사이트에서 할인코드(LVCODE)를 사용해 구매할 경우 전 제품을 최대 15%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안내해 드리고 “Yoga Slim 7i (14)”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노버 할인코드

◇할인율 : 15% 할인(레노버 온라인스토어 판매가 기준)
◇할인코드 : LVCODE
◇유의사항
– 악세사리 단독 구매 시 사용 불가
– 타 할인코드와 중복 적용 불가
– 레노버 PRO(법인 스토어)에서는 할인 불가
레노버 한국공식사이트[바로가기]

 

◆Yoga Slim 7i (14) 성능
요가 슬림 7i (14) 제품은 프리미엄 알루미늄과 정교한 색감들이 조화를 이루는 35.56cm (14형)으로 슬레이트 그레이, 매혹적인 색감의 오키드, 자연의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다크 모스까지 다양한 색상을 지원합니다. 특별한 커버 재질을 사용 내화성 및 얼룩 방지 슬레이트 그레이 모델은 선택 사양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머신러닝 기술로 최적화된 Yoga Slim 7은 탁월한 슬림 & 가벼움을 비롯해서 기대를 뛰어넘는 응답 속도,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만의 강력한 모바일 성능,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스마트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인텔®Iris Plus 그래픽으로 선명한 영상 재생과 편집이 가능하며, 업무는 물론이고 휴식도 최신 NVIDIA®개별 그래픽(선택사양)만 있으면, 하루 종일 끊김없고 빠른 어플리케이션 성능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아주 얇은 베젤로 둘러싸인 35.56cm (14형) 디스플레이만의 놀라운 선명도, 색상, 최대 4K 해상도와 500 nits의 밝기, 그리고 전면 페이싱 Dolby Atmos®스피커 시스템이 서라운드 및 height virtualizer 기술을 사용하여 3차원의 입체 사운드를 출력합니다. 지루할 틈이 없는 사운드와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100% 충전 상태에서 최대 14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무리 작업을 위해 배터리를 더 사용해야 한다면, 인텔리전트 쿨링 모드로 전환하시면, 15-20%까지 배터리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시간 내에 80%까지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음성으로 제어하는 디지털 어시스턴트 알렉사(Alexa)는 리마인더 설정, 음악을 재생해 줍니다. 장거리 마이크로폰과 잠금화면 접근 덕분에 비활성화 모드에서도 목소리에 반응합니다. 음성 한 마디로 더 편리해진 일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Yoga Slim 7의 10세대 인텔®코어™ 모바일 프로세서 탑재로 스마트하고 직관적인 컴퓨터 작업이 가능하며, 자리를 비우면 근접 센서가 사용자의 부재를 확인하며, 자리로 돌아올 때 즉각적으로 얼굴을 인식하여 완벽한 로그인을 실행합니다. 인텔리전트 쿨링 모드는 충전없이 더 오래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5.56cm (14형) Yoga slim 7! 최신 10세대 인텔®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14시간의 배터리 수명, 4K 디스플레이 옵션과 Dolby Atmos®의 3차원 입체사운드는 엔터테인먼트 수준을 한 차원 높여 줍니다. 슬림한 디자인과 프리미엄 성능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레노버 한국공식사이트[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