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이벤트] 힐링바이오! 2+1 상품 구매시 추가 사은품 증정

안녕하세요? 딱좋아 청인 유산균으로 잘 알려진 (주)힐링바이오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맞이 2+1이벤트”를 9월 말일까지 진행합니다. 정가로 2개 구매시 1개를 더 드리는 행사입니다. 할인 및 쿠폰적용, 다른 이벤트로 2개 구매시에는 “2+1이벤트” 적용이 불가합니다.


2+1이벤트 카테고리에 있는 제품금액은 1개 금액으로 그매하실 때 반드시 수량을 2개로 해두셔야 이벤트 적용이 된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힐링바이오 추석맞이 2+1이벤트
◊기간 : 8월 16일~9월 30일
◊구매 방법
– 제품명에 [2+1 이벤트] 라고 적혀있는 품목을 2개 구매시 2+1 이벤트 적용
※ 제품명에 [2+1이벤트]없는 경우 2+1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으므로 구매하실때 제품이미지 및 제품명에 2+1이 있는지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2+1이벤트 결제 시 추가 사은품 증정

◊증정품은 1계정당 1주문 건에 한하여 1회 증정. 추가로 2+1주문 시에는 증정품은 지급되지 않음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공지없이 변경 및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음료제품 1+1이벤트, 특별할인 및 일반구매는 추가사은품을 제공하지 않음



●이벤트 안내사항

1.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제품에서 2+1행사 진행(청인식물성유산균S는 4+2로 적용)
2. 행사기간 정가로 판매 (보유적립금 사용가능, 회원 할인불가, 쿠폰사용불가, 2+1구매 시 적립 없음)
3. 같은 제품 2개 구매시 해당제품 1개 추가증정, 다른 제품 2개 구매시에는 적용불가
4. 본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5. 타 이벤트와는 중복적용 불가

▶▶ 2+1 이벤트 제품 보러가기[클릭]

힐링바이오 장건강 청인 제품은 특허받은 SJP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과 12종 일파혼합유산균(부원료)이 함유되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추석 명절이 곧 다가옵니다. 장이 좋지 않아 변비로 힘들어 하시는 어르신에게 추석 선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추석맞이 이벤트 정보입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