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비야레알 중계 UEFA 슈퍼컵 실시간 방송

UEFA 슈퍼컵 첼시 비야레알 인터넷 생중계 일정

첼시와 비야레알이 UEFA 슈퍼컵에서 맞대결한다.

UEFA 슈퍼컵은 챔피언스리그 우승팀과 유로파리그 우승팀의 맞대결로 정규리그 시작전 펼쳐지는 유럽 축구 빅이벤트다.

매치 : 첼시 FC VS 비야레알 CF

시간 : 2021.08.12.(목) 04:00

장소 : 윈저 파크

첼시 비야레알 중계 : SPOTV ON | SPOTV NOW

UEFA 슈퍼컵 첼시 비야레알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첼시 vs 비야레알

한국시간 8월 12일 수요일 오전 4시 윈저 파크에서 UEFA 슈퍼컵 첼시 비야레알 경기가 열린다.

첼시는 챔스 우승팀 자격으로 UEFA 슈퍼컵에 참가한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를 1위로 통과한 첼시는 토너먼트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FC 포르투, 레알 마드리드를 연파하며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결승에서 같은 프리미어리그 팀 맨시티를 치열한 격전 끝에 1-0으로 물리치며 빅이어를 들어올린 첼시는 오랜만에 슈퍼컵 우승에 도전하게 됐다.

첼시는 1998년 이후 3번이나 슈퍼컵 우승 기회가 있었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리버풀을 만나 모두 패했다.

오랜만에 슈퍼컵 우승을 차지할 절호의 기회가 왔다.

라리가 소속 비야레알은 조별리그부터 무패를 달리며 유로파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조별리그 조 1위로 조별리그를 통과한 비야레알은 토너먼트에서 잘츠부르크, 디나모 키예프에, 디나모 자그레브, 아스날을 차례로 물리치고 결승에 안착했다.

결승 상대는 프리미어리그 소속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비야레알은 맨유와 승부차기 까지 가는 치열한 승부 끝에 유로파리그 우승컵의 주인이 됐다.

첼시 비야레알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UEFA 슈퍼컵 예상선발라인업이다.

첼시는 3-4-2-1 포메이션이다.

베르너가 최전방이고 하베르츠와 지예시가 2선에서 지원한다.

비야레알은 4-4-2 포메이션이다.

모레노와 니뇨가 전방에 배치된다.

전력이나 경험면에서는 단연 첼시가 우세하다.

UEFA 슈퍼컵도 비야레알은 처음이지만 첼시는 여러 차례 참가한 바 있다.

챔스 우승 경험은 없고 유로파리그 우승도 지난 시즌 대회가 처음이었다.

하지만 유로파리그 토너먼트와 결승에서 아스날과 맨유를 무너트린 비야레알도 결코 무시할 수 없는 팀이다.

과연 첼시가 비야레알을 꺽고 슈퍼컵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을지 지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