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 산업은행 토스적금 최대 연 4.0% 우대금리 조건

안녕하세요? KDB 산업은행 토스적금은 KDB산업은행과 핀테크 업체 토스가 제휴해 최대 4.0% 금리를 제공해 주는 적금상품입니다. 이 상품 가입은 만 17세 이상이면 토스를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상품입니다.


특징은 매주 일주일 단위로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납입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자유적금으로 만기는 6개월입니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0.5%에 자동이체 및 토스 송금 우대 등 최대 연 3.5%포인트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최대 연 4.0% 금리를 지급해줍니다.





우대금리는 까다롭지 않아 토스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쉽게 연 4%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KDB 산업은행 토스적금은 가입 시 적금 연결계좌를 위해, 입출금계좌인 ‘KDB Hi 비대면 입출금통장( 연 0.6%)이 동시에 개설됩니다.

 

적금 가입은 1인 1계좌만 가능하고, 판매한도는 10만명으로 마감되면, 별도 안내 없이 판매가 중단된다고 합니다. 참고고 말씀드리면 Toss를 통해 해당 적금에 가입하면 개설 혜택으로 토스 포인트 5천점을 지급해 줍니다.


◆KDB 산업은행 토스적금 가입방법

Toss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으며, Toss 앱 내, ‘더 보기’-> ‘계좌 만들기’-> 토스적금 가입 페이지를 통해, KDB 산업은행 앱에 접속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가입합니다. 준비물은 본인 명의 휴대폰, 본인 신분증(운전면허증 or 주민등록증), 본인 인증을 위한 본인 명의의 다른 금융기관 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KDB 산업은행 토스적금

KDB 토스적금 금리
기본금리 연 0.5%+ 우대금리 최대 연 3.5%p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우대금리는 만기 해지 시 제공됩니다. 우대금리는 자동이체 우대금리와 토스 송금 우대금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른 고금리 적금과 비교해 볼 때 우대 조건이 단순하고 까다롭지 않습니다.

우대금리(최대 연 3.5%p)
○적금 가입기간 동안 아래 조건 만족 시 우대금리 제공
01. 매주 자동이체 연 2.0%p 우대
자동이체를 설정 후 매주 만기까지 ’18주 이상’을 KDB 입출금계좌로 적금에 자동이체 납입한 경우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는 주 단위만 설정 가능)
자동이체 예정일에 잔액 부족이나 영업일이 아닌 경우, 이체되지 않으면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가 이뤄진다고 합니다.

02. 토스에서 송금 연 1.5%p 우대
– KDB 입출금계좌를 토스 앱에 등록 후 송금하면 추가로 1.5%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금융 수수료 면제 헤택

01. 인터넷, 폰뱅킹, 모바일뱅킹 이체 수수료
02. KDB은행 자동화기기 출금&이체 수수료
03. 다른 은행 자동화기기 출금&이체 수수료
※ 모든 은행이 전부 해당(은행 외부에 설치된 나이스 CD/ATM기도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