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야호맨 장점 및 효능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남성도 여성처럼 갱년기가 잇는데 많은 남성들은 자신도 모르게 겪고 있다는 것입니다. 남성은 40대 중반을 넘어 50대 초반이 되면 이삼십 대 시절에 비해 남성호르몬이 부족하게 되는데요. 이때부터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남성 갱년기의 주된 원인은 남성호르몬의 일종인 테스토스테론 분비량이 저하되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남성 노화의 원인은 고환에서 생산되는 남성호르몬 감소에 있지만 부신에서 생산되는 DHEA, 뇌하수체에서 생산되는 성장호르몬 및 멜라토닌의 감소와도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남성 갱년기에는 성욕과 성 기능이 저하되고 얼굴이 쉽게 붉어지고 땀이 많이 나고, 입이 마르고, 쉽게 피곤해지며, 무기력해지고, 매사에 의욕이 없으며, 무감각해지고 집중력이 떨어지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심할 경우 우울증도 생긴다고 합니다.


야호맨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성 갱년기를 벗어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남성 갱년기로 인해 성욕이 감소하고 발기부전, 남성 활력까지 저하되는 증상을 중년 남성 64.6%가 겪고 있다고 합니다.


남성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고 보다 활력 있는 남성들의 생활을 위해 많은 갱년기 남성분들이 남성 활력증진 식품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야호맨 2차 물량 완판 기념 이벤트

◆선착순 500명 혜택 제공, 무료체험 2주, 2박스 구매 시 1개월 무료, 상담 사은품

●개별 인정 및 특허 2건 등록, 식약처 인정 원료&남성호르몬 수치 개선 원료 특허 취득

●믿을 수 있는 원료 사용, 호로파 종자+비수리 원료 인체적용시험으로 기능 입증

●야호맨 효능

야호맨 효능 은 남성 갱년기 증상 개선과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증가인데요. 다년간의 연구 끝에 식약처 인증을 받았으며 논문에 등재된 실제 효과라고 합니다. 야호맨를 복용하면 갱년기 개선, 성 기능 향상, 근육량과 골밀도 증가, 내장지방 감소 등 체지방 조절, 생리 기능 활성화, 우울증 예방 효과가 있습니다.


야호맨은 누구에게도 말 못 할 성기능 저하로 자존심 하락과 피로로 남성성의 노화를 경험하고 있는 남성분들의 갱년기를 극복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건강가능식품입니다.

남성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야호맨 상담[바로가기]

호로라 다량 함유, 남성호르몬 증가, 남성 갱년기, 건강한 중년을 위한 남성 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는 야호맨은 입소문이 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2차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는 제품입니다. 남성 갱년기 성기능 저하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정준호의 ‘야호맨’ 가격 및 구매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