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할인코드] 클룩! 전국 렌트카 5% 할인코드 최대 55,000원 즉시할인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분들이 무착륙 해외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그 나라 상공에서 도시나 휴양지 유적지를 구경하고 돌아오는 여행이지만 적지 않은 사람들이 이런 여행을 즐기기도 합니다.


클룩은 다양한 여행 액티비티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여행 플랫폼입니다. 클룩은 어트랙션 & 공연, 투어&관람, 액티비티&체험, 추천 음식&인기 맛집 3.5% / 교통수단 & 와이파이 3.5% / 스페셜 액티비티 1.4% 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전국 특히 제주 여행 시 필수 아이템 렌트카를 5%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룩 렌트카 5% 할인코드 안내
◇이용 기간 : 2021.06.09 ~ 2021.08.31
◇대상 : 전국 렌트카 즉시 할인코드
◇할인코드명: KRCAR2021
◇ 할인 혜택: 전국 렌트카 5%, 최대 55,000원 즉시 할인
※본 할인코드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기타 프로모션, 바우처 등 기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불가 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이용 관련 Q&A

▶차량 픽업 시 필요한 것은?
(1) 운전면허증: 취득 후 최소 1-2년이 지난주 운전자의 운전면허증을 제시해야 하며, 추가 운전자도 반드시  운전면허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해외는 운전면허증 원본과 함께 국제운전면허증(IDP) 지참
(2) 신용카드: 차량 대여 시 가승인 요금 또는 보증금을 결제할 때 반드시 주 운전자 명의의 신용카드가 필요므로  결제 한도가 충분한지 미리 확인
(3) 유효한 신분증: 반드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 (여권 또는 국민 신분증), 또는 다른 형식의 신분 증빙 서류를 렌터카 업체에 제시해야 합니다.
(4) 출력된 바우처: 차량 픽업 시 반드시 출력된 바우처를 제시해야 하며, 출력된 바우처를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렌터카 업체에 따라 필요사항이 상이하므로, 더 자세한 정보는 예약 시 이용 약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여행 액티비티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여행 플랫폼 클룩에서 제공하는 전국 렌트카 5% 할인코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