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선풍기 등 사은품 2개 제공 더블업 이벤트 7월 8일까지 진행

요즘 알뜰폰은 요금이 저렴하고 통화품질도 좋아서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업계는 가입자 확보에 경쟁이 붙어 이해가 안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전화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어르신이나, 어린이용으로 적합한 조건 없는 무약정 기본 데이터 500M에 음성 100분 2,200원 요금제도 있습니다.



사은품을 보면 보통 이벤트에 제공되는 시시한 것들이 아니고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상당한 가격의 제품들입니다. SK 7모바일 사은품 대상은 총 36종 요금제가 있는데요.

이중 어떤 요금제에 가입을 하더라도 2개의 사은품을 제공해 줍니다. 사은품은 여름철에 꼭 필요한 서큘레이터 선풍기를 비롯해서 모기 퇴치기, 가스버너, 레디백, 폴딩핸드카트, 컵블체어 와이더, 애플 정품 어댑터 등이 있습니다.

정말로 이해가 가지 않는 사은품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7월 8일까지입니다. 소개해드린 이벤트 외에도 라이브 커머스 이벤트, FLO 요금제 출시 이벤트(3,300원 추가 무제한), 친구에게 SK 7mobile 추천하시면, 포인트를 드립니다(5천~1만 포인트)


지금 셀프 개통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 증정!, SK 7mobile-현대카드 M Edition3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 ‘지금 가까운 미니스톱에서 유심 구매하세요(더블업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가 7월 8일까지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