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샴푸추천] 두피케어 영양제 하이알3 출시기념 30일무료체험 및 효능 안내

안녕하세요? 생명공학이 발달해 생체 조직 세포나 줄기세포, 인체 친화 소재 등을 이용해 만든 인공장기를 이식하고, 복잡한 장기도 인간의 몸에서 재생한 뒤 이식하는 수술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획기적인 탈모치료제는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주변을 보면 탈모로 마음고생을 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요.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1천만이 넘는다고 합니다. 저 역시 나이가 드니 머리 중앙이 횅합니다. 여러 종류의 기능성 탈모샴푸를 사용해 보지만 기대만큼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습니다.



 

오늘은 수원대학교 정종문 교수와 밴스랩탈모연구팀이 발모를 촉진하는 특수 신물질 FEFA를 개발하여 특허받은 하이알3 샴푸 성분, 특장점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알3 특장점

◇모발 성장을 촉진시켜 줍니다.
시중에 있는 모발 방지 약이나 상품 중에서는 단순히 탈모를 방지하는 기능만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하이알3는 탈모방지는 물론 두피 세포막을 재생시켜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어성초, 자소엽, 당귀, 녹차, 하수오 등 한방 약재 사용
거품 세정제 같은 두피를 막아 트러블을 유발하는 코팅제/실리콘 성분은 일체 없이 특허받은 발모를 촉진하는 특수 신물질 FEFA 성분만 사용합니다.

◇간편한 사용 방법
현재 시중에는 수많은 약이나 주사 등 다양한 탈모 방지를 위한 치료제와 방법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효과는 미미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하이알3는 샴푸 형태의 탈모 방지제로 특별히 챙기거나 기억할 필요 없이 항상 루틴으로 하는 머리 샴푸 시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직접적으로 머리에 닿는 것이기 때문에 머리 감기 만으로도 탈모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하이알3 성분
하이알3는 시중의 기존 제품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제품으로 탈모 방지를 위한 좋은 성분이 흠뻑 들어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탈모방지에 좋다고 하는 수십 가지의 생약성분들을 매일같이 머리에 바르는데도 탈모가 멈추지 않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원인은 두피의 세포막은 인지질로 되어 있어서, 물을 싫어하는 소수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수용성 생약성분들이 두피 속으로 전달되지 못하고 두피 표면에서만 겉돌기 때문입니다.

하이알3 독창적인 특허 기술
하이알3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두피 세포막의 인지질을 이물감 없이 통과할 수 있는 FEFA(Free Essential Fatty Acids) 성분을 식물성 오일로부터 분리∙생성할 수 있는 독창적인 특허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FEFA 성분은 그 자체로는 두피 세포막의 개선에 도움을 주면서 생약의 유효 성분들을 모근 세포까지 전달하여 유효 성분의 효능들을 제대로 발휘시켜탈모 방지 및 두피 건강을 개선해 줍니다.


HR95는 식물성 오일로부터 BCRF 공법에 의해 생성된 FEFA 성분만을 분리하고 이를 모근 세포 활력 물질과 결합시킨 벤스랩 만의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첨단 성분입니다. HR95 성분은  5-알파-디럭타제를 95%까지 억제, 모근 세포막 재건 및 모발 생성능 촉진, 가려움증 개선, 유효성분의 두피층 내부 전달, 두피세포의 전반적 건강을 회복시켜 주는 기능 등, 탈모방지에 직접적 효과를 주는 여러 기능을 고루 갖추고 있는 성분입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약 1천만 명이 탈모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집계에 따른 탈모인의 나이대와 성별도 다양합니다. 전에는 나이 드신 분들에게  탈모현상이 주로 나타났지만  최근에는 스트레스로 인해 20~30대부터 탈모로 고생 중인 사람들이 많은데요. 중, 장년층은 물론 여성과 젊은 층까지 탈모를 겪고 있어 많은 분들이 탈모샴푸를 찾고 있습니다.


두피케어 영양제 하이알 30일무료체험[바로가기]

현재 하이알3 사이트에선 출시기념 30일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 후 효과가 없을 경우 전액 환불해 줍니다.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신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