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브라이튼 인터넷 무료 생중계 & 일정

EPL 21라운드에서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와 토트넘 홋스퍼 FC가 격돌한다.

매치 :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시간 : 2021.02.01.(월) 04:15

장소 : 아멕스 스타디움

홈팀 : 브라이튼

토트넘 브라이튼 중계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첼시 번리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브라이튼 프리뷰

한국시간 2월 1일 월요일 오전 4시 15분 아멕스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 첼시 번리 경기가 열린다.

EPL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구단 순위 : 3승 9무 8패(18점) 17위

브라이튼은 지난 라운드에서 풀럼과 0-0으로 비겼다.

FA컵 포함 최근 5경기에서 3승 1무 1패로 나름 잘나가고 있다.

맨시티같은 질만한 팀한테는 1점차로 졌고 리즈 유나이티드와 FA컵에서 만난팀들은 모조리 때려눕혔다.

이번 상대는 토트넘인데 홈이점을 최대한 발휘한다면 케인이 없는 지금 어느정도 해볼만 하다고 생각된다.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9승 6무 4패(33점) 6위

토트넘에 비상이 걸렸다.

리버풀전 패배도 열받는데 팀의 핵심인 해리 케인이 부상으로 이탈해버렸다.

케인 없이 손흥민 혼자서는 파괴력이 반감될 수 밖에 없는데, 리그 상위권에 아슬아슬하게 걸쳐진 지금 상황에서 뼈아픈 전력손실이다.

과연 토트넘이 케인 없이 잘해낼 수 있을까.

예전에 포체티노 감독 시절에 케인이 부상으로 빠졌을때 오히려 팀 성적이 좋았던 기억도 있는데 그때는 욕심쟁이 케인이라서 지금의 도움왕 케인과는 완전히 다르다.

하지만 이럴때 손흥민이 혼자서 뭔가를 보여준다면 그거야말로 베스트 시나리오라고 할 수 있겠군.

 

 

토트넘 브라이튼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21라운드 브라이튼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브라이튼은 3-4-2-1 포메이션이다.

닐 모페이가 최전방에 배치된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비니시우스가 최전방에 서고 베르흐베인 은돔벨레 손흥민이 2선에 포진된다.

케인이 빠진 토트넘의 전력은 어느정도일까.

그 자리에는 비니시우스가 들어가지만 케인 정도의 무게감은 안느껴진다.

이래저래 손흥민의 어깨가 무거워 질 수 밖에 없다.

EPL 21라운드 첼시 번리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