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맨유 무료중계 LIVE 프리미어리그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 맨유 무료 생중계 사이트 & 일정

EPL 19라운드에서 리버풀 FC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격돌한다.

매치 : 리버풀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시간 : 2021.01.18.(월) 01:30

장소 : 안필드

홈팀 : 리버풀

맨유 리버풀 중계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맨유 리버풀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리버풀 vs 맨유 프리뷰

한국시간 1월 18일 월요일 오전 1시 30분 안필드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리버풀 맨유 경기가 열린다.

EPL 리버풀 FC 순위 : 9승 6무 2패(33점) 3위

지난달 19일 크리스탈 팰리스를 7-0으로 부숴버리면서 ‘올시즌도 우승을 리버풀이다’라는 확신을 축구팬들 뇌리에 세겨버린 리버풀인데, 이후 거짓말처럼 부진하더니 3위로 내려앉았다.

웨스트브롬과 1-1 무승부, 뉴캐슬과 0-0 무승부, 사우샘프턴에게는 0-1패배, 맙소사 3경기 2무 1패라니..

다행이 FA컵에서 아스톤 빌라에게 4-1로 승리하며 리버풀 다운 모습을 약간 회복하긴 했지만 가장 중요한건 리그 승점이다.

이번 상대도 드라마틱한데, 리버풀이 주춤할동안 잽싸게 승점들을 끌어모으고 1위에 올라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다.

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구단 순위 : 11승 3무 3패 (36점) 1위

꾸준히 상승흐름을 유지하고 승점을 차곡차곡 적립하던 맨유가 드디어 epl 1위에 등극했다.

과연 1위 자리를 얼마나 유지할지, 이대로 우승해버리는 건 아닐까.

지난달 레스터 원정 무승부 이후 리그에서만 울버햄튼, 아스톤빌라, 번리를 상대로 3연승을 달리고 있고 리그컵에서 맨시티에 패하긴 했지만 FA컵 왓포드전 승리도 있다.

2위 리버풀과의 승점차는 3점이다, 이번 경기만 승리한다면 당분간 1위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것이다.

 

 

리버풀 맨유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19라운드 리버풀 맨유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이다.

마네 살라 피르미누가 전방에 포진한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이다.

마르시알이 최전방이고 포그바 페르난데스 래쉬포드가 2선이다.

‘노스웨스트 더비’

프리미어리그 가장 격렬한 축구전쟁 노스웨스트 더비가 성사됐다.

중요한 길목에서 두 팀의 승부, 오랜만에 1위에 올라 들뜬 맨유는 물론이고 리버풀에게도 너무나 중요한 일전이다.

맨유가 승리하면 리버풀과의 격차를 확실히 벌릴 수 있고 추격하고 있는 맨시티도 견제할 수 있다.

리버풀 역시 승리하면 다시 1위에 올라설 수 있지만 만약 패한다면 레스터와 맨시티에게도 밀리게 된다.

두 팀은 이 경기 이후 25일 FA컵 준결승에서 다시 만나게 된다.

기선 제압을 위해서도 절대 양보 할 수 없는 일전이다.

EPL 19라운드 토트넘 셰필드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