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마린FC 무료중계 잉글랜드FA컵

2020-2021 잉글랜드 FA컵 토트넘 마린FC 인터넷 생중계 & 일정

FA컵 64강에서 마린 FC와 토트넘 홋스퍼 FC가 격돌한다.

매치 : 마린 FC VS 토트넘 홋스퍼

시간 : 2021.01.11.(월) 02:00

장소 : 크로스비 로세트 파크

홈팀 : 마린 FC

토트넘 마린 중계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잉글랜드FA컵 토트넘 마린 FC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마린 vs 토트넘 프리뷰

한국시간 1월 10일 월요일 오전 2시 크로스비 로세트 파크에서 잉글랜드FA컵 64강전 토트넘 마린 FC 경기가 열린다.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8승 5무 3패(29점) 4위

토트넘의 상승흐름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일 epl 17라운드에서 리즈 유나이티드를 3-0으로 보내버린 토트넘이 6일 열린 카라바오컵 준결승에서도 브렌트포드를 2-0으로 날려버렸다.

리즈전 케인의 선제골에 이어 두 번째 골을 기록한 손흥민은 브렌트포드를 상대로도 추가골을 넣으며 토트넘의 승리를 견인했다.

은돔벨레의 패스와 손흥민의 순간 질주가 돋보인 멋진 골이었다.

어느덧 유럽 최고의 피니셔가 되고 있는 손흥민의 다음 상대는 마린 FC다.

마린 FC는 1984년에 창단된 클럽으로 오랜 역사가 있지만 주로 하위리그에서 머물렀고 지금은 8부리그 소속이다.

선수들 대부분이 다른 직업을 갖고 있는 아마추어 축구 동호외 수준의 팀이지만, 그렇다고 앝봐선 곤란하다.

FA컵 1라운드에서 4부리그 콜테스터 유나이티드를 승부차기 끝에 꺽었고 2라운드에서는 6분리그 해번트 앤트 워터루빌을 연장전에서 1-0으로 물리치는 저력을 보여줬다.

자신 보다 강한 상대들을 보내버리면서 3라운드 까지 올라왔지만 이번에 마주친 적은 무시무시한 토트넘이다.

 

 

마린 토트넘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 마린FC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마린은 4-3-3 포메이션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비니시우스가 최전방이고 클라크 알리 모우라 가 2선이다.

손흥민과 케인 요리스 등은 선발 제외가 예상된다.

확실히 마린 fc 정도의 팀을 상대하는데 주요 선수들이 모두 나설 필요는 없다.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일전이다.

하부리그 그것도 8부리그에 소속 팀이 최상위 리그에서도 1위 경쟁을 하고 있는 팀과 한판의 축구대결을 펼친다니, 약간 만화에서나 볼 수 있을 듯한 장면이 그려진다.

게임이 불리해지면 손흥민이나 케인이 나올 것 같기도 한데 두 팀의 수준차를 고려하면 그런 상황이 안올것 같다.

컨디션 점검 차원에서 후반 중반 넘어 교체로 나오게 된다면 그때 골을 기대해보자.

FA컵 64강전 토트넘 마린 FC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