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레스터 시티 중계 (LIVE) 손흥민 100호골 도전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레스터시티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14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 FC와 레스터 시티 FC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레스터 시티 FC

시간 : 2020.12.20.(일) 23:15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토트넘 레스터시티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레스터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레스터시티 프리뷰

한국시간 12월 20일 일요일 오후 11시 30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토트넘 레스터 시티 경기가 열린다.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7승 4무 2패(25점) 3위

토트넘은 17일 열린 EPL 13라운드 리버풀 원정에서 2-1로 비겼다.

전반에는 살라와 손흥민이 한 골 씩 주고받으며 균형을 유지했지만 결국 후반 피르미누의 동점골로 승패가 갈렸다.

피르미누의 골이 손흥민이 교체아웃된 이후 나와서 그런지 더 아쉬웠다.

선두다툼을 벌이고 있는 두 팀 모두에게 매우 중요한 일전이었는데 결국 리버풀이 승자가 되면서 단독 선두가 됐다.

이후 리버풀은 크리스탈 팰리스를 7-0으로 저멀리 보내버리면서 진정한 우승후보다운 경기력을 과시했다.

그와중에 모하메드 살라도 두 골을 추가하며 13골로 득점 선두에 나섰다. (토트넘과의 승점차는 6점)

토트넘이 상위권 경쟁에서 계속 존재감을 보여주려면 레스터 시티와의 이번 승부를 반드시 이겨야 한다.

EPL 레스터 시티 FC 구단 순위 : 8승 0무 5패(24점) 4위

레스터 시티는 17일 에버튼과의 승부에서 0-2로 완패했다.

전반 히샬리송과 후반 메이슨 홀게이트에게 한 골 씩 얻어맞았고 반격을 성공하지 못한채 경기가 끝났다.

에버튼을 만나기 전까지 레스터 시티는 유로파리그 포함 3연승을 달리고 있었다.

유로파리그(G조 1위)와 epl 일정을 동시에 소화해내면서 준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패배한 직후 가장 좋은 패턴은 다음 경기를 ‘승리하는것’이다.

 

 

토트넘 레스터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토트넘 레스터 시티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해리 케인이 최전방이고 손흥민 은돔벨레 모우라가 2선이다.

레스터 시티는 3-4-2-1 포메이션이다.

제이미 바디가 최전방 제임스 메디슨과 하비 반스가 2선이다.

epl  상위권 팀들의 맞대걀이다.

토트넘은 3위 레스터는 4위 승점차는 1점이고 모두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경험했다.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한국인 최초 푸스카스상을 수상한 손흥민이 토트넘 소속 통산 100호골에 도전한다.

그동안의 무패행진을 마감하고 레스터 시티를 상대하는 토트넘의 부담감이 느껴진다.

레스터 시티 전에서 향후 토트넘의 상위권 경쟁 지속력을 파악할 수 있다.

토트넘 안방에서 손흥민의 100호골 달성 모습을 지켜보자.

EPL 14라운드 토트넘 레스터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