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라이프치히 중계 채널 LIVE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맨유 라이프치히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RB 라이프치히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격돌한다.

매치 : RB 라이프치히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시간 : 2020.12.09.(수) 05:00

장소 : 레드불 아레나

홈팀 : 라이프치히

맨유 라이프치히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라이프치히 맨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중계된다.

 

 

맨유 vs 라이프치히 프리뷰

한국시간 12월 9일 수요일 오전 5시 RB 라이프치히 홈구장 레드불 아레나에서 2020-2021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라이프치히 맨유 경기가 열린다.

UEFA 챔피언스리그 H조 라이프치히 순위 : 3승 0무 2패(9점) 3위

라이프치히는 지난 3일 원정으로 치러진 바샥셰히르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 4-3으로 승리했다.

유수프 포울센, 노르디 무키엘레, 다니 올모, 알렉산더 소를로드 등 다수의 선수들이 고르게 득점에 성공하며 이르판 잔 카흐베지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분전한 바샥셰히르를 제압했다.

이후 분데스리가에서는 6일 최강 바이에른 뮌헨과 난타전을 벌인 끝에 3-3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에서도 잘나가고 있고 죽음의 H조 조별예선만 통과하면 더할나위 없겠다.

챔피언스리그 H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순위 : 3승 0무 2패(9점) 1위

맨유는 3일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파리 생제르맹과의 챔스 경기에서 네이마르에게 두 골을 내주며 1-3으로 패했다.

전반 6분 네이마르의 선제골이 터졌고 32분 마커스 래쉬포드가 동점골을 터트렸지만 이후 두 골을 더 내주며 무너졌다.

PSG전을 승리했다면 H조 단독 1위를 지켜낼 수 있었는데 이제는 조별리그 통과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 되버렸다.

이제 남은건 승리뿐, 마침 웨스트햄과의 epl 11라운드 경기를 승리하며 분위기도 되살렸으니 라이프치히 원정도 해볼만하다고 생각된다.

 

 

라이프치히 맨유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2020-2021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라이프치히 맨유 예상선발라인업이다.

RB 라이프치히는 3-4-2-1 포메이션이다.

‘포울센’이 최전방에 서고 ‘다니 올모, 포르스베리’가 2선이다.

맨유는 3-4-1-2 포메이션이다.

래시포드 그린우드가 전방에서 상대 골문을 노린다.

맨유, 파리 생제르맹, RB 라이프치히, 이스탄불 바샥셰히르가 속한 H조는 치열한 선두 다툼이 벌어지고 있다.

바샥셰히르가 최하위로 쳐졌고 맨유, psg, 라이프치히 세 팀의 승점이 동률이다.

조별리그 상위 두 팀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 할 수 있다.

지금부터 패배는 조별리그 탈락으로 이어질 수 있다.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는 두 팀의 대결에서 승리의 여신은 누구에게 미소를 보낼까.

레드불 아레나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H조 맨유 라이프치히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