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K 린츠 토트넘 중계 LIVE 유로파리그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LASK 린츠 토트넘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유로파리그 조별예선에서 LASK 린츠와 토트넘이 격돌한다.

매치 : LASK 린츠 VS 토트넘 홋스퍼 FC

시간 : 2020.12.04.(금) 02:55

장소 : 라이파이젠 아레나

홈팀 : LASK 린츠

린츠 토트넘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린츠 토트넘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중계된다.

 

 

LASK 린츠 vs 토트넘 프리뷰

한국시간 12월 4일 금요일 오전 2시 55분 라이파이젠 아레나에서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토트넘 루도고레츠 경기가 열린다.

유로파리그 J조 LASK 린츠 순위 : 2승 0무 2패(0점) 6위

라스크 린츠는 지난 경기에서 앤트워프에게 0-2로 패했다.

루도고레츠가 최하위로 결정된 지금 넘사 토트넘은 제외하고 린츠와 앤트워프가 2위자리를 두고 다투는 형국이었지만, 두 번째 맞대결에서 패하는 바람에 조별예선 통과가 상당히 어려워졌다.

그래도 가능성이 완전히 좌절된것은 아니다.

남은 두 경기를 모두 승리하고 토트넘이 앤트워프를 이겨주면 된다.

유로파리그 J조 토트넘 순위 : 3승 0무 1패(9점) 2위

토트넘은 27일 열린 유로파리그 4차전에서 루도고레츠를 무려 4-0으로 격파했다.

해리 케인과 손흥민에게 휴식을 부여하고도 의미있는 결과를 만들어낸 셈이다.

하지만 이후 EPL 첼시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기세가 약간 주춤한 상태다.

조별예선 통과는 거의 확실하지만 아직 조 2위라는 저 순위가 맘에 안든다.

유로파 2차전에서 토트넘에게 일격을 가한 앤트워프가 이후에도 상당히 잘해주면서 조 1위를 지키고 있다.

일단 린츠 원정에서 승점 3을 확보하고 마지막 앤트워프와의 6차전에서 조 1위를 탈환해야 한다.

 

 

루도고레츠 토트넘 선발라인업

축구통계를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유로파리그 조별예선 LASK 린츠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라스크 린츠는 3-4-3 포메이션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손흥민’ 최전방, ‘베일 알리 모우라’가 2선이다.

비니시우스가 부상을 당하는 바람에 손흥민의 최전방 선발 가능성을 예상했다.

J조 2위 토트넘과 3위 린츠의 대결이다.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지난 1차전은 토트넘이 3-0로 승리했다.

이번 경기는 원정의 불리함이 있고 조 1위를 다투고 있는 앤트워프를 생각하면 절대 방심은 금물, 무슨일이 있어도 승점3을 가져와야 한다.

지난 루도고레츠 전과 마찬가지로 손흥민과 케인의 선발 제외가 예상되지만 경기가 뜻대로 안풀린다면 언제든 그라운드에 나설 수 있다.

유로파리그 조별예선 J조 토트넘 린츠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