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맨시티 중계 채널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맨시티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9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 FC와 맨체스터 시티 FC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맨체스터 시티 FC

시간 : 2020.11.22.(일) 02:3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토트넘 맨시티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시티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중계된다.

 

 

토트넘 vs 맨시티프리뷰

한국시간 11월 22일 일요일 오전 2시 30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토트넘 맨시티 경기가 열린다.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5승 2무 1패(17점) 2위

토트넘은 8일 열린 EPL 8라운드에서 웨스트브롬을 1-0으로 제압했다.

전반과 후반 중반까지 득점없이 팽팽한 경기가 이어졌지만 88분 해리 케인이 결승골을 터트리며 승리할 수 있었다.

19일 웨스트햄 전 3-3 무승부 이후 번리 – 브라이튼 – 웨스트 브롬을 모두 잡아내며 3연승을 달리고 있다.

스코어는 전부 아슬아슬한 한 점 차 승리.

압도적인 경기는 없었지만 꾸준히 3점을 가져오더니 어느새 구단 순위도 2위로 뛰어올랐다.

EPL 맨체스터 시티 FC 구단 순위 : 3승 3무 1패(12점) 10위

토트넘의 상대 맨시티는 지난 9일 라이벌 리버풀과 승부에서 1-1로 비겼다.

모하메드 살라의 골로 분위기를 가져왔지만 31분 가브리엘 제주스에게 동점골을 허용했고 후반 추가득점 없이 경기가 끝났다.

올시즌 유난히 무승부 경기가 많은 맨시티다.

리버풀 전은 이해하지만 리즈, 웨스트햄 등 잡아줘야 하는 팀들과도 무승부를 이룬것은 다소 실망스럽다.

 

 

토트넘 맨시티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뉴캐슬 첼시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해리 케인’이 최전방에 서고 ‘손흥민 로셀소 베일’이 2선이다.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이다.

‘토레스 제주스 포덴’이 공격진영에 포진한다.

레스터 시티에 이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위에 이름을 올린 토트넘이 맨시티를 상대로도 우세를 점할 수 있을까.

지난 시즌만 해도 다른 EPL 빅클럽들에 비해 토트넘의 전력이 약해보였지만 올 시즌은 이야기가 다르다.

업그레이드된 케인과 손흥민은 리그 최강의 콤비로 불리고 있고 여기에 베일 모우라 라멜라 등 다른 자원들도 무시할 수 없는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토트넘은 맨시티와의 승부 이후 첼시 아스날 리버풀 등을 상대해야 하는 힘든 일정이 기다리고 있다.

맨시티 전 결과로 토트넘의 진정한 경쟁력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다.

EPL 9라운드 토트넘 맨시티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