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리버풀 중계 EPL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 리버풀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8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시티 FC와 리버풀 FC가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시티 FC VS 리버풀 FC

시간 : 2020.11.09.(월) 01:30

장소 : 에티하드 스타디움

홈팀 : 맨시티

맨시티 리버풀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리버풀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중계된다.

 

 

맨시티 vs 리버풀 프리뷰

한국시간 11월 9일 월요일 오전 1시 맨체스터 시티 홈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맨시티 리버풀 경기가 열린다.

EPL 맨체스터 시티 FC 구단 순위 : 3승 2무 1패(11점) 10위

맨시티는 31일 열린 EPL 7라운드에서 셰필드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아직까지 중위권에 머물러 있는게 어색한데, 서서히 살아나는 모습이다.

아직 리그 경기력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는 3연승으로 조 선두를 지키고 있다.

포르투 마르세유 올림피아코스와 3경기를 치르면서 9골 1실점으로 무자비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리그 순위는 다른 팀들보다 한 경기를 덜 치렀다는 것을 고려하면 언제든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다.

EPL 리버풀 FC 구단 순위 : 5승 1무 1패(16점) 1위

리버풀은 1일 웨스트햄을 2-1로 격파했다.

웨스트햄 파블로 포르날스에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42분모하메드 살라의 동점골과 85분 디오고 조타의 역전골로 승리할 수 있었다.

현재 사우스햄튼에 밀려 2위 자리에 있지만 승점이 같고 한경기 덜 치른 것을 고려하면 맨시티전을 무승부만 다시 단독 1위가 될 수 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도 4일 아탈란타 원정 5-0 대승을 포함 3연승으로 조 1위를 질주하고 있다.

 

 

맨시티 리버풀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맨시티 리버풀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이다.

‘스털링 제주스 토레스’가 전방에 포진한다.

리버풀은 4-2-3-1 포메이션이다.

‘디오고 조타’가 최전방에 서고 ‘살라 피르미누 마네’가 2선에서 배치된다.

맨시티 순위가 쪼오금 아쉽지만 그래도 프리미어리그 최강팀들의 대결이자 이번 라운드 본방 필수 빅매치다.

홈팀 맨시티는 상위권 진입을 위해 상대를 꺽어야 하고, 리버풀 또한 리그 단독 1위를 위해 승점 3점이 필요하다.

지난 몇 해 동안 1위를 두고 경쟁해온 라이벌이기 때문에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치러지는 이번 승부 또한 양보할 수 없는 일전이 될 전망이다.

EPL 8라운드 맨시티 리버풀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