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번리 중계 채널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번리 첼시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7라운드에서 번리와 첼시가 격돌한다.

매치 : 번리 FC VS 첼시 FC

시간 : 2020.11.01.(일) 00:00

장소 : 터프 무어

홈팀 : 번리

번리 첼시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번리 첼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중계된다.

 

 

첼시 vs 번리 프리뷰

한국시간 11월 1일 일요일 오전 0시 번리 홈구장 터프 무어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첼시 번리 경기가 열린다.

EPL 번리 구단 순위 : 0승 1무 4패(1점) 18위

번리는 지난 27일 토트넘과의 EPL 6라운드에서 0-1로 졌다.

손흥민 케인 등 막강 공격수들이 있는 토트넘을 상대로 잘 싸웠지만 상당히 아쉬운 승부였다.

이날 번리는 강력한 수비력과 위협적인 역습으로 전력이 밀리는 팀이 어떻게 싸워야 하는지 제대로 보여줬다.

후반 26분에는 번리 수비수 제임스 타르코프스키가 결정적인 헤딩슛을 날렸지만 수비에 가담한 해리케인에게 막혔다.

거의 골과 다름없는 기회가 무산됐고 결국 후반 31분 손흥민에게 헤딩골을 얻어맞고 아쉽게 패하고 말았다.

EPL 첼시 구단 순위 : 2승 3무 1패(9점) 10위

원정팀 첼시는 지난 25일 열린 리그 6라운드 맨유 원정에서 1-1로 비겼다.

전력 강화의 효과는 대체 언제 볼 수 있는건가.

지난 여름 다수의 선수들을 영입했고 전력으로는 분명 EPL 선두를 다툴만 하다고 여겨지는데 오히려 지난 시즌 보다 못하다는 혹평까지 듣고 있다.

그래도 29일 크라스노다르와 UEFA 챔피언스리그 원정에서는 모처럼 4-0 대승으로 막강 화력을 보여줬다.

크라스노다르전 승리의 흐름을 번리와의 리그 경기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까.

 

 

 

번리 첼시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번리 첼시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번리는 4-4-2 포메이션이다.

‘애슐리 반스, 크리스 우드’가 전방에 배치된다.

첼시는 4-2-3-1 포메이션이다.

‘베르너’가 최전방에 서고 ‘마운트 하베르츠 풀리식’이 2선에서 지원한다.

강등권에서 방황하고 있는 번리와 안어울리게 중위권에서 놀고 있는 첼시의 대결이다.

번리 첼시 모두 승점이 절실하다.

특히 번리는 단 1승도 못올리고 있는데, 지난 토트넘전에서 보여준 저력과 끈기를 첼시를 상대로도 보여줄 수 있을까.

EPL 7라운드 번리 첼시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