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LASK 린츠 중계 채널 LIVE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토트넘 LASK 린츠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유로파리그 조별예선에서 토트넘과 LASK 린츠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LASK 린츠

시간 : 2020.09.25.(금) 04:0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토트넘 린츠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토트넘 LASK 린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토트넘 vs LASK 린츠 프리뷰

한국시간 10월 23일 금요일 오전 4시 토트넘 홈구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토트넘 LASK 린츠 경기가 열린다.

토트넘은 19일 열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리그 경기에서 아주 놀라운 경기를 보여줬다.

전반 1분도 채 안돼 케인의 긴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선제골을 터트렸고, 8분에는 반대로 손흥민의 패스를 받은 케인이 추가골을 터트렸다.

16분에는 손흥민 – 레길론 – 케인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골이 터지며 케인은 멀티골을 기록한다.

여기까지 ~ 3-0 스코어가 말채주듯 토트넘은 완벽한 축구를 선보였다.

후반에도 토트넘의 압박은 계속됐지만 추가골은 나오지 않았다.

뭐 그건 상관없었다. 점수가 이미 3골차니까 무리할 필요도 없었으니까.

하지만 체력 안배 차원에서 손흥민이 교체로 나가자 재밌는 상황이 벌어진다.

라인을 올린 웨스트햄의 파상공세가 시작됐고 토트넘이 제대로 대응을 하지 못했다.

자책골 포함 웨스트햄이 순식간에 2골을 따라왔고 종료 직전 마누엘 란지니가 기어코 동점골을 뽑아내며 경기는 3-3 무승부로 마무리된다.

마지막 극장골은 또 얼마나 멋있었는지..

이제 무리뉴 아저씨도 확실히 알았겠지, 토트넘의 전략의 핵심이 손흥민이라는 사실을.

토트넘의 상대 LASK 린츠는 오스트리아 린츠를 연고로 하는 축구 클럽으로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하고 있다.

오스트리아 분데스리가 1회 우승기록이 있고, 오스트리아 2. 리가(2부리그) 최다 우승기록도 가지고 있다.

유로파리그 조별예선 첫 경기는 토트넘 원정이다.

 

 

토트넘 린츠 선발라인업

축구통계를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유로파리그 조별예선 토트넘 LASK 린츠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카를루스 비니시우스’ 최전방 ‘손흥민, 알리, 베일’이 2선이다.

LASK 린츠는 3-4-3 포메이션이다.

토트넘은 루도고레츠(불가리아) LASK 린츠(오스트리아) 로열 앤트워프(벨기에)와 함께 J조를 이루고 있다.

이리보고 저쪽으로봐도 토트넘을 위협할만한 팀은 안보인다.

LASK 린츠에게 넘사벽 실력차를 보여줄 것이다.

유로파리그 우승을 향한 토트넘의 조별예선 1차전, ‘토트넘 LASK 린츠’ 경기가 잠시후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