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스페인 축구 중계 UEFA 네이션스리그

2020-2021 UEFA 네이션스리그 독일 스페인 축구 생중계 & 일정

UEFA Nations League에서 독일과 스페인이 격돌한다.

매치 : 독일 VS 스페인

시간 : 2020.09.04.(일) 03:45

장소 :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UEFA 네이션스리그 독일 스페인 축구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독일 VS 스페인 축구 프리뷰

한국시간 9월 4일 금요일 오전 3시 45분 독일 슈투트가르트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UEFA 네이션스리그 리그A 4조 1라운드에서독일 스페인 축구 경기가 열린다.

네이션스리그 빅매치 ‘독일 vs 스페인’

유로 2020 대회도 미뤄진 지금, 네이션스리그 개막은 해외축구팬들에게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다.

게다가 개막전부터 축구 본고장 유럽에서도 최정상급 전력을 가진 독일과 스페인의 맞대결이라 그런지 무언가가 웅장해지는구나.

독일은 기존 선수들 명단에 로빈 고젠스, 플로리안 노이하우스, 올리버 바우만 등 신예 선수들을 포함시켰다.

다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한 바이에른 뮌헨 선수들은 명단에서 제외됐다.

스페인은 다비드 데 헤아, 세르히오 라모스, 세르히오 부스케츠 등 기존 멤버들과 함께 안수 파티와 수비수 에릭 가르시아, 미드필더 페란 토레스 등 떠오르는 신예들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독일 스페인 선발라인업

다음은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UEFA 네이션스리그 독일 스페인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독일은 베르너가 최전방에 서고 르로이 사네, 카이 하베르츠, 율리안 브란트가 2선에서 지원하는 4-2-3-1 포메이션이다.

스페인은 4-3-3 포메이션이다.

로드리고 모레노, 페란 토레스, 다니 올모가 공격진을 구축한다.

공교롭게도 두 팀은 지난 네이션스리그 대회에서 나란히 토너먼트 진출에 실패했다.

명예회복을 위해 이번 경기에서 서로를 때려잡아야 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