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중계 채널 챔피언스리그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레알 마드리드가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시티 FC VS 레알 마드리드 CF

시간 : 2020.08.08.(토) 04:00

장소 : 에티하드 스타디움

홈팀 : 맨체스터 시티 FC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맨시티 vs 레알마드리드 프리뷰

한국시간 8월 8일 토요일 오전 4시 맨체스터 시티 홈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경기가 열린다.

지난 2월 27일 레알마드리드 홈에서 열린 1차전은 맨시티의 2-1 승리였다.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고 돌아온 맨시티가 여러모로 유리한 상황이다.

2차전은 맨시티 홈에서 열리기 때문에 심리적인 면에서도 맨시티가 우세하다.

하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는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방심은 금물이다.

레알 마드리드가 맨시티를 누르고 8강에 오르기 위해서는 2골차 이상의 승리가 필요하다.

맨시티에게 한골이라도 허용한다면 3골 이상을 넣어야 한다.

하지만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시티에게 2골차 승리를 거두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맨시티 레알 마드리드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맨시티는 스털링, 제주스, 마레즈가 공격진영에 배치된 4-3-3 포메이션이다.

레알마드리드는 3-4-3 포메이션이다.

호드리구, 벤제마, 아자르가 맨시티 골문을 노린다.

분명 맨시티의 8강 진출 가능성이 훨신 높다.

하지만 레알마드리드의 지네딘 지단 감독은 뭔가를 기대하게 만든다.

올 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통산 34번째 프리메라리가 우승을 이끈 지단 감독이 불리한 현 상황에서 어떤 전략을 들고 나올지 지켜보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