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자금 대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스탁론’ 대출 상품

[주식자금 대출]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스탁론’ 대출 상품 안내
안녕하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으로 인해 주식시장이 휘청거리고 있습니다. 하루 속히 우한 폐렴이 진정되고 환자 분들도 빨리 쾌유되길 바랍니다. 

 

요즘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 어려움이 많을 것입니다. 이렇게 시장 상황이 어려울 땐 잠시 쉬어가는 것이 상책일 것입니다. 그러나 손절하고 빠저 나오자니 손실이 너무 크고 장투하자니 망설여 집니다. 여유자금이 있으신 분들은 그래도 지켜볼 수 있겠지만 자금이 부족한 분들은 마음이 조급해집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정답은 없습니다. 오직 자신의 결단만 필요할 것입니다.


스탁론이란 이용하고 있는 증권회사 변경없이 본인 자금의 최대 400%까지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증권회사 신용융자와 달리 최대 5년까지 최저금리로 더 많은 종목에 투자가 가능합니다.


스탁론은 RMS(Risk Management System) 보유업체가 증권사 및 캐피탈, 저축은행, 손보사 등과 제휴해서 만든 콜라보 상품으로 고객은 주식 또는 예탁금을 담보로 자기자본의 3배 이상을 추가로 주식투자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상품입니다.


요즘 사기 스탁론으로 인해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하이스탁론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업체로 이용수수료를 받지 않는 업계 최고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하이스탁론 
◇19개 증권사와 제휴
◇최대 400% 투자자금 운용
◇계좌당 최고 3억 대출 가능
◇신용, 미수 상환 대출 가능
◇한 조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방문 없이 은행에서 계좌개설 가능
◇업계 최저금리(연 4.9%)


■하이스탁론 대출상품 안내
하이스탁론은 시중 19개 증권사와 제휴 본인자금의 최대 400% 까지 주식을 추가 매수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주식 매입 자금
증권사에서 미수나 신용거래를 이용해보신 경험이 있을 텐데요. 대출 배수도 적고 이용기간도 짧아 아쉬웠던 적도 있었을 것입니다. 하이스탁론은 본인이 보유한 자금 이상으로 주식 매입을 원할 때 최대 4배까지 추가 매수하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최장 5년 상환의 부담 없이 장기간 투자가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주식 담보 대출
보유한 종목을 담보로 자금을 인출하여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예를 들면 긴급하게 자금이 필요한데 손실이 커서 주식을 팔수 없을 때 하이스탁론을 이용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주식을 매도하지 않고 최대 75%까지 인출하여 사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인출 후 남은 자금은 상환 전(최대 5년)까지 주식 매입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수 신용 상환
증권사 신용융자나 미수거래를 사용 중인 분들이 대출 만기의 부담 없이 좀 더 저렴하고 편안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스탁론 상품으로 대환 해주는 대출상품입니다.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사용하시다 보면 상환일 이 다가올수록 주식을 팔아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될 때 하이스탁론을 이용하시면 사용 중인 대출을 보다 저렴하고 사용이 편리한 ‘스탁론’ 상품으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최장 5년까지 상환의 부담 없이 장기간 투자가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 하이스탁론 상품구경 및 상담신청[바로가기]

하이스탁론은 주식투자자들의 수요에 맞춘 상품개발과 서비스에 많은 투자와 노력으로 증권사를 연계하여 신용투자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주식투자 자금이 부족하여 고만 중에 있는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