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조이코오롱 12월 기획전 및 신규회원 가입혜택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금년 겨울은 별로 춥지가 않아서 그런지 아우터 판매 실적이 저조한 듯 합니다. 조이코오롱은 코오롱에서 판매하는 브랜드 네임인데요. 코오롱 온라인몰 조이코오롱에서는 12월을 맞이해 쇼핑기획전을 마련했으며, 신규회원 가입시 5,000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주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어서 간단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월 코오롱 스포즈 송년감사 이벤트
Screenshot_312월 코오롱 스포즈 송년감사 이벤트 기간은 12월 20일(일)일까지이고요. 금액별로 15,000~150,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줍니다.

12월 코오롱 스포즈 송년감사 이벤트 상품보기
Screenshot_1
동절 남성 3L PER 다운 내피형 고어자켓(이노) (JWJGW15231INK)

Screenshot_3*판매가 : 690,000원 무이자 청구할인
*적립포인트 : 48,300P

 

외출시 착용하면 춥지않게 올 겨울 보낼 수 있겠네요. 방수와 투습성이 우수한 GORE-TEX 3L PER 소재로 만들었기 때문에 눈비에 잘 젖지 않고, 착장감이 우수하답니다. 또한 코오롱스포츠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보온기능 극대화, 소취효과,정전기 최소화,항균 기능 소재 attothermo KEEP WARM를 사용하여 만들었답니다.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절개라인에 포인틀를 주어 단조로움을 배제한 단색 남성용 쟈켓입니다. Screenshot_2브랜드 아이템을 보면 남성의류,여성의류,등산화,등산배낭,액세서리,캠핑용품,KIDS 용품 등이 있습니다. 우선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남성용 고어 쟈켓을 살펴보았습니다.

조이코오롱 쇼핑몰 구경가기

 

더 많은 조이코오롱 기획전 상품 안내
Screenshot_4 Screenshot_5기획전 상품은 각각 이벤트 기간이 다르므로 잘 살펴봐야 되겠죠^^

조이코오롱 12월 신규회원 이벤트
Screenshot_612월에 회원 가입을 하시면 즉시 사용 가능한 5,000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코오롱 어린이 운동화 상품 안내
Screenshot_7 Screenshot_8

조이코오롱 쇼핑몰 구경[바로가기]

이상으로 코오롱 온라인몰 조이코오롱 12월 기획전과 이벤트를 안내해 드렸습니다. 12월 코오롱 스포즈 송년감사 이벤트 기간은 12월 20일(일)일까지이고요. 금액별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줍니다. 쇼핑몰 잘 살펴보시고 알뜰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