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라이브] 스포츠 적중게임, 라이브 게임, 캐주얼 게임 농구 축구 야구 70개 리그 즐기며 예측하기!!

안녕하세요? 요즘은 축구 뿐만 아니라 야구, 농구 등  각종 경기에 열광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왜 사람들은 스포츠에 열광할까요? 아마도 운동 경기가 인간의 본성에 맞아 재미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예측도 스포츠다, 스포라이브는 스포츠 적중 게임 뿐만아니라 라이브 게임, 캐주얼 게임 제공해 주는 사이트로 국내외 축구, 농구, 야구 70개 이상의 다양한 리그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프로야구 및 해외야구까지 승무패를 예측해 높은 배당률을 제공하고 있는 스포츠 적중 게임 서비스 회사입니다.

 

 

스포라이브는 ‘게임물관리위원회’ 심의를 통과한 스포츠 적중 게임 서비스 회사로 높은 배당률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대한민국 No.1 을용타 형님이 쏜다! 예측도 스포츠다.


스포라이브는 건전하게 스포츠 게임을 즐기는 스포츠적중 게임 사이트입니다. 을용타가 모델로 선정되어 활동하고 있는 스포라이브는 최근에는 모바일 서비스까지 출시 이동 중에도 좀더 편안하게 스포라이브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또한 스포라이브에서는 회원들이 도움이 필요한 사연에 직접 선택하여 기부하는 CSR 캠페인 해피라이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8월 기준 총 약 5,500만원이 기금으로 전달했다고 합니다. 서비스 이용 시 적립되는 ‘하트’포인트로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포라이브 게임 방법은 최소 1게임 부터 최대 10게임까지 선택하여 베팅할 수 있는데요. 베팅금액은 최대 20억 스포골드, 당첨금액은 최대 100억 스포골드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스포라이브는 경기 시작 직전까지 예측이 가능하며, 압도적으로 높은 배당률을 자랑합니다.


스포라이브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500만 스포골드를 제공해 줍니다. 500만 스포골드를 받기 위해서는 신규회원 가입시 가입향식에서 추천인 부분이 있는데 여기에 추천코드 “linkp”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게임물관리위원회로 부터 심의를 통과한 서비스로 을용타도 즐기는 스포라이브는 가입혜택, 게임방법 등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 스포츠 적중게임 스포라이브[바로가기]

안심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적중게임 서비스 스포라이브! 전 세계  70여개  리그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