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생중계 인터넷 무료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에서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크리스탈 팰리스 FC

경기시간 : 2019.09.14.(토) 23:00

홈팀 : 토트넘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토트넘 vs 크리스탈 팰리스 프리뷰

한국시간 9월 14일 밤 11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토트넘 대 크리스탈팰리스 경기가 열린다. 

토트넘은 1승 2무 1패를 거두며 리그 순위 9위를 기록중이다.

개막전 승리 이후 2무 1패로 부진에 빠져있다. 근데 잘보면 못한 경기는 지난 뉴캐슬전뿐이다.

맨시티와 아스날 원정에서 모두 2-2 무승부를 기록했는데 맨시티야 말할것도 없는 리그 최강팀이고 라이벌 아스날 원정에서 무승부를 만든것도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성적이다.

문제는 8월 26일 기록한 뉴캐슬전 0-1 패배다. 한수 아래라고 생각했던 팀에게 그것도 홈경기서 패했기 때문에 현지 팬들도 충격이 컸다. 이번 경기 역시 홈경기로 치러지는데 화끈하게 이겨서 지난 패배 기억을 날려버리고 상승세를 타야한다.

손흥민이 언제 출전할지도 관심이다.

출전은 확실해 보이지만 지난 10일 투르크메니스탄과의 경기를 풀타임으로 소화했기 때문에 선발보다는 후반 교체출전에 좀 더 무게가 실리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2승 1무 1패로 리그 4위다.

초반이지만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특히 맨유 원정에서 거둔 2-1 승리가 상위권 팀들과도 해볼만하다는 자신감을 주었을것 같다.

이번 경기도 원정이라 어려워보이는게 사실이지만 토트넘도 영 상태가 이상하기 때문에 맨유전 같은 결과를 다시 만들지 말라는 법은 없다.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토트넘 대 크리스탈팰리스 경기 예상 선발라인업을 공개했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케인이 최전방에 서고 손흥민 에릭센 라멜라가 2선에 포진한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4-3-3 포메이션이다.

‘안드로스 타운센드 – 조던 아이유 – 윌프리드 자하’가 공격에 배치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