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런던 더비 토트넘 아스널 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아스날 토트넘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에서 아스널과 토트넘의 맞대결 ‘북런던더비’가 열린다.

이번 라운드 최고의 빅매치다.

매치 : 아스널 FC vs토트넘 홋스퍼 FC

경기시간 : 2019.09.02 (월) 00:30

홈팀 : 아스날

장소 : 에미레이트 스타디움

 

 

아스날 토트넘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아스널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이번 경기는 무료로 진행되며 다음스포츠 or 카카오티비에서도 볼 수 있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말고 맘속 깊이 새겨두자.

 

아스날 vs 토트넘

2019-2020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아스날 vs 토트넘 경기는 9월 2일 월요일 오전 0시 30분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아스날은 2승 1패 승점 6점으로 리그 순위 6위다.

이번 경기 결과에 따라 리버풀 맨시티에 이어 단독 3위까지 점프할 수 있다.

뉴캐슬과 번리를 상대로 연승을 만들었지만 3라운드에서 리버풀을 만나면서 1-3 패배를 기록했다.

리버풀의 막강한 화력에 밀려 3골을 내리 내주었고 막판 토레이라가 간신히 한골을 만회했다.

공격수들이 날카로운 돌파를 보여주며 리버풀 골문을 여러차례 위협하기도 했지만 아쉽게 골로 연결시키지는 못했다.

1패를 기록한 아스널의 이번 상대는 토트넘이다.

경기는 아스날 홈구장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토트넘은 1승 1무 1패로 리그 10위다.

홈에서 당한 지난 뉴캐슬전 패배의 충격이 아직도 남아있다.

손흥민 선수가 복귀하면서 한층 더 강한 경기력을 기대했지만 결과는 반대였다.

이번 북런던더비는 토트넘에게 위기이자 기회가 된다.

경기가 아스널 홈에서 열리기 때문에 대부분 토트넘의 열세를 예상하고 있다.

이런 경기를 승리하게되면 팀 사기가 올라라고 자신감이 생기며 선수들이 서로를 믿게 된다.

그리고 이는 팀 경기력 상승으로 이어진다.

그래서 결론은 손흥민 멀티골 가자!

 

 

아스널 토트넘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토트넘 아스날 경기 예상 선발라인업을 공개했다.

아스날은 4-2-3-1 포메이션으로 ‘라카제트’가 최전방 그리고 2선은 ‘오바메양 세바요스 페페’ 한테 맞기라구!

토트넘은 부동의 스트라이커 ‘케인’이 원톱에 나서고 손흥민 에릭센 라멜라가 2선에서 출격하는 4-2-3-1 포메이션이다.

에릭센 포지션이 특히 맘에 드는군.

두 팀 모두 패배를 기록중이라 이번 북런던디비까지 진다면 가공할 타격을 받을 수밖에 없다.
리얼 박터지게 싸워보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