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US오픈 테니스대회 중계 방송 인터넷 실시간

2019 US오픈 테니스대회 생중계 보는방법과 일정

시즌 마지막 그랜드 슬램 테니스 대회인 2019 US오픈 테니스 챔피언십이 시작된다.

대회 일정 : 2019.8.26. (월) ~ 9.8. (일)

장소 : USTA 빌리진킹 국립 테니스 센터

메인 코트 : 아서 애시 스타디움

총상금 : 5700만 달러

 

 


US오픈 테니스대회 생중계 방송

올시즌 월드 테니스 스타들의 마지막 격전장이 될  2019 US 오픈 테니스 대회는 JTBC3 FOX Sports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무료 스포츠 중계]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2019 US오픈 테니스대회 프리뷰

대회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는 US 오픈 2연패에 도전하는 세계 1위 노박 조코비치다.

그 대항마로는 세계 2위 라파엘 나달이 거론되고 있다.

올시즌 조코비치는 호주오픈, 윔블던대회, 투어 마드리드대회에서 우승했고, 나달은 프랑스오픈, 투어 캐나다, 로마대회 정상에 오르며 팽팽한 승부를 이어가고 있다.

메이저 대회 2개를 우승한 조코비치가 좀 더 우세하긴 하지만 이번 대회 결과로 인해 그 판도가 달라질 수 있다.

근데 이번 대회는 하드 코트에서 치러지기 때문에 이리보나 저리보나 조코비치의 우승 가능성이 가장 높은게 사실이다.

세계 랭킹 3위 페더러의 경우 2004~2008 US오픈 5연패를 달성한 주인공이지만 최근 10년간 2회 준우승에 그치며 우승권과는 거리가 있다는 평가입니다. 이런걸 때려부수는게 스포츠의 묘미이긴 하지만 확실히 체력적인 부담을 극복할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

여자 단식에서는 오사카 나오미가 대회 2연패를 노린다.

호주오픈을 우승 이후 프랑스오픈과 윔블던에서 조기탈락하며 자존심을 구긴 나오미가 이번 US 오픈에서 다시 최강자의 면모를 보일 수 있을지 궁금하다.

한국 선수로는 허리 부상에서 돌아온 정현과 한국 테니스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른 권순우가 나란히 대회 예선에서 승리하며 본선 진출을 노리고 있다.

예선에서 3연승하면 US 오픈 본선 무대에 설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