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중계 국왕컵 결승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결승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코파 델 레이 국왕컵 결승전에서 바르셀로나와 발렌시아가 격돌합니다.

코파 델 레이는 스페인 국왕컵 축구대회로 프로와 아마추어 모든 추구 클럽이 참가하는 토너먼트 대회입니다.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한국시간 5월 26일 오전 4시 코파 델 레이 스페인 국왕컵 결승전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경기가 열립니다.

 

 

일시 :  5월 26일 일요일 오전 4시

경기장 : 에스타디오 베니토 비야마린

스페인 국왕컵 결승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인터넷 중계 방송

코파 델 레이 결승전 바르셀로나 대 발렌시아 경기는 SBS 스포츠에서 생중계됩니다.

SBS 스포츠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페인 국왕컵 결승 바르셀로나 vs 발렌시아

바르셀로나와 발렌시아의 코파 델 레이 결승전은 스페인 세비야에 위치한 베니토 비야마린에서 열립니다.

바르셀로나는 26승 9무 3패 승점 87점으로 라리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라리가 우승컵을 들어올린 바르셀로나는 이제 코파 델 레이 우승에 도전합니다.

현재 바르셀로나는 루이스 수아레스, 우스만 뎀벨레, 테어 슈테겐 등 주축 선수들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상황입니다. 

주전 골키퍼 테어 슈테겐의 경우 무릎 부상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출전 가능성도 있었지만 결국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비록 전력 공백이 있긴 하지만 워낙 기본기가 탄탄하고 수준이 높은 팀이기 때문에 바르셀로나가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발렌시아는 15승 16무 7패 승점 61점으로 라리가 4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시즌 4-4-2 포메이션을 가동하며 강한 수비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29실점)에 35실점으로 리그 최소 실점 2위를 달성했습니다.

코파 델 레이 결승전 상대는 리그에서만 90득점을 올리며 압도적인 공격력을 선보인 바르셀로나입니다.

최강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지만 해볼만하다는 평가도 있습니다.

올시즌 발렌시아는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두번의 무승부를 기록하며 경기 내용에서 오히려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다.

이전 경기처럼 발렌시아의 단단한 수비와 빠른 역습이 통한다면 의외의 결과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스페인 국왕컵 결승전 바르셀로나 발렌시아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말콤 메시 쿠티뉴를 앞세운 4-3-3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이에 맞서는 선수비후 역습을 노리는 발렌시아는 4-4-2 포메이션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