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볼리비아 축구 중계 인터넷무료

A매치 일본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인터넷 무료 중계

한국 콜롬비아 축구 경기가 열리는 날 일본 축구대표팀은 볼리비아와의 평가전 경기에 나습니다.

일본 vs 볼리비아

3월 26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A매치 평가전 일본 볼리비아 경기가 열립니다.

26일 한국과 경기하는 콜롬비아는 일본과 경기를 치렀고 일본의 상대 볼리비아 역시 한국과 경기를 가졌습니다. 

한국 – 일본 – 콜롬비아 – 볼리비아

한국과 일본은 보통 이런식으로 상대를 번갈아가며 평가전을 진행합니다.

서로의 전력을 간접비교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A매치 평가전 일본 볼리비아 축구 중계 인터넷무료

일본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 경기는 아쉽지만 국내 중계가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본 볼리비아 축구 중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본 vs 볼리비아

피파랭킹 27위의 일본은 볼리비아전에 앞서 22일 콜롬비아와 평가전을 치렀습니다.

일본은 강팀 콜롬비아를 맞아 대등한 경기를 펼쳤지만 후반 19분 라다멜 팔카오에게 페널티킥 골을 내주며 0-1로 패했습니다.

콜롬비아 감독으로 부임한 카를로스 케이로스 감독은 데뷔전을 승리로 장식했습니다.

일본은 이제 볼리비아와의 평가전이 남았습니다.

남미의 복병 볼리비아는 피피랭킹 60위 팀으로 앞서 열린 한국과의 평가전에서 0-1로 패했습니다.

후반 41분 이청용의 헤딩 결승골에 점수를 내주긴 했지만 경기 내내 한국의 공세를 잘 방어했습니다.

일본과의 경기 역시 한국전과 비슷한 양상으로 흘러갈 듯 합니다.

수비에 중점을 두고 역습을 노리는 전략이 예상되지만 원정경기의 불리함을 극복하기는 어려워보입니다.

한수위 기량을 가진 일본의 우세가 예상되며 경기장을 찾은 홈팬들에게 볼리비아전 승리를 선물할 것 같습니다.

콜롬비아전 패배가 다소 부담으로 작용할 수도 있지만 일본이 잘 극복할거라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