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콜롬비아 축구 중계 인터넷

A매치 평가전 한국 콜롬비아 축구 중계 인터넷 실시간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축구대표팀의 3월 A매치 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은 22일 볼리비아와의 평가전에서 1-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두 번째 상대는 콜롬비아입니다. 

한국 vs 콜롬비아

3월 26일 화요일 오후 8시 A매치 평가전 대한민국 vs 콜롬비아 축구 경기가 열립니다.

장소는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월드컵 경기장입니다.

 

A매치 평가전 한국 콜롬비아 축구 중계

3월 A매치 평가전 한국 콜롬비아 축구 중계 방송은 지상파 MBC에서 실시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PC 혹은 모바일로 시청하실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vs 콜롬비아

한국 대표팀의 두 번째 상대는 피파랭킹 12위 콜롬비아입니다.

22일 열린 볼리비아전은 후반 41분 터진 이청용의 헤딩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스코어가 아쉽긴 하나 빌드업부터 경기 주도권 장악 그리고 상대의 역습을 막아낸 수비까지 전반적으로 만족스런 경기였습니다. 

손흥민의 투톱 기용과 기성용의 공백 채우기도 어느정도 성과를 보았습니다.

이날 이승우가 후반 17분 교체 투입돼 오랜 시간 그라운드에서 활약한 것도 주목해야할 점입니다.

볼리비아전이 워밍업이었다면 이제 한단계 높은 전력을 보유한 콜롬비아와의 경기가 남았습니다.

한국은 콜롬비아를 상대로 6경기 3승 2무 1패를 거두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경기는 2017년 10월 수원에서 열렸는데요.
손흥민 선수가 2 골을 넣으며 2-1로 한국이 승리했습니다.

이번 콜롬비아는 대표팀에는 하메스 로드리게스, 라다멜 팔카오, 다빈손 산체스 등 팀 주축 선수들이 대부분 합류한 상태입니다.

한국이 볼리비아전을 치르는 동안 콜롬비아는 일본과 경기를 가졌습니다. 

콜롬비아는 22일 열린 일본과의 평가전에서 후반 19분 라다멜 팔카오의 페널티킥골로 1-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콜롬비아 축구 대표팀은 카를루스 케이로스 전 이란 대표팀 감독이 지휘하고 있습니다.

케이로스 감독이 이란 대표팀을 지휘하는 동안 한국은 이란과 5경기 1무 4패로 절대적인 열세를 보였습니다.

이번 콜롬비아전 쉽지 않은 승부가 예상되지만 홈경기 이점이 있는 한국이 충분히 해볼만한 일전입니다.

 

한국 대표팀 선수 명단
3월 A매치에 소집된 한국 축구대표팀 선수 명단입니다.

FW 지동원, 황의조

MF 권창훈, 김정민, 나상호, 백승호, 손흥민, 이강인, 이승우, 이재성, 이진현, 이청용, 정우영, 주세종, 황인범

DF 권경원, 김문환,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박지수, 정승현, 최철순, 홍철

GK 구성윤, 김승규, 조현우

벤투호가 콜롬비아에 승리해 케이로스 감독과의 악연을 박살낼 수 있을지 기대되며 볼리비아전 출전이 무산된 이강인과 백승호가 데뷔전을 치를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