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스티븐톰슨 앤소니페티스 중계 인터넷무료 UFN148

UFC 스티븐 톰슨 앤서니 페티스 중계 인터넷무료 UFN148

UFC Fight Night Night 148 메인 이벤트에서 화려한 타격스페셜리스트들이 격돌합니다.

킥복서 출신 웰터급 컨텐더 스티븐 톰슨

라이트급 전챔피언 쇼타임 앤소니 페티스

3월 24일 미국 테네시 네쉬빌에서 UFN 148의 메인이벤트 스티븐 톰슨과 앤서니 페티스의 웰터급 대결이 열립니다.

 

UFN148 스티븐 톰슨 vs 앤서니 페티스 인터넷 중계

UFC 파이트 나이트 148은 3월 24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 됩니다.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인터넷 UFC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 UFC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FC Fight Night 148 메인카드 대진표

[여성 플라이급] 메이시 바버 vs JJ 알드리치
[페더급] 루이스 페냐 vs 스티븐 피터슨
[플라이급] 주시에르 포미가 vs 디아비슨 피게레도
[라이트급] 존 막데시 vs 헤수스 피네도
[헤비급] 커티스 블레이즈 vs 저스틴 윌리스
[웰터급] 스티븐 톰슨 vs 앤소니 페티스

 

스티븐 톰슨 vs 앤소니 페티스

스티븐 톰슨은 UFC 웰터급 랭킹 3위로 종합격투기 17전 14승 3패 1무의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킥복싱 전적 57승 무패의 기록을 가진 무시무시한 타격가 입니다.

웰터급 전 챔피언 조니 핸드릭스와 로리 맥도날드를 잡아내며 타이틀 도전 기회를 잡았지만 당시 챔피언 타이론 우들리를 두 번이나 넘지 못하며 지금은 타이틀전선에서 조금 멀어진 상태입니다. 

앤소니 페티스는 UFC 라이트급 전 챔피언으로 종합격투기 전적 26전 20승 6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UFC 164에서 벤 헨더슨을 서브미션으로 이기고 라이트급 챔피언에 오르게 됩니다.

길버트 멜렌데즈를 상대로 1차방어전에 성공하며 장기집권 챔피언이 예상되었지만 UFC 185 도스 안요스와의 대결에서 완패하며 타이틀을 내려놓게 됩니다.

현 라이트급 랭킹 8위로 이번에 조금 뜬금없이 웰터급에서 스티븐 톰슨과의 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웰터급과 라이트급 최고 타격가들의 맞대결입니다.

상위체급 파이터인 스티븐 톰슨의 우세가 예상되지만 과연 두 선수가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매우 흥미로운 카드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