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토트넘 도르트문트 중계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토트넘 vs 도르트문트 인터넷 중계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토트넘과 도르트문트가 격돌합니다.

한국시간 3월 6일 수요일 오전 5시 2018-19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도르트문트 vs 토트넘 경기가 열립니다.

 

도르트문트 토트넘 경기 분석

지난 1차전은 토트넘이 3-0으로 이겼습니다.

토트넘은 손흥민의 선제골과 베르통언의 추가골 그리고 페르난도 요렌테의 마무리 골로 도르트문트에 3-0 완벽승을 거두며 8강 진출에 유리한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경기 후 토트넘의 팀 분위기는 심각합니다.

번리와 첼시에 2연패를 당했고 2일 열린 아스널과의 북런던더비 홈경기도 1-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팀 핵심 공격수 케인이 복귀한 후 오히려 팀 경기력과 조직력이 하락했습니다.

현 문제점에 대한 해법을 찾지 못한다면 이번 도르트문트 2차전도 고전할 가능성이 높고 리그  3위자리도 더 이상 장담할 수 없습니다.

도르트문트도 사정은 좋지 않습니다.

토트넘 경기 후 치른 3경기에서 1승 1무 1패의 초라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2월 19일 뉘른베르크와 0-0 무승부 거두었고 25일 레버쿠젠에 3-2 어렵게 승리했습니다.

3월 2일 열린 아우크스부르크전에서는 지동원에게 2골을 얻어맞고 2-1로 패했습니다.

이로써 리그 1위를 질주하던 도르트문트는 승점54점으로 바이에른 뮌헨과 동률이 되었습니다.

챔스 16강 1차전 대승을 거둔 토트넘이 유리한 상황이긴 하지만 원정경기를 고려하면 도르트문트의 우세가 예상됩니다.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도르트문트 인터넷 중계

2018-2019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또한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 도르트문트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토트넘 대 도르트문트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도르트문트는 토트넘을 상대로 4-2-3-1 포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FW 알카세르, 로이스, 마리오 괴체, 제이든 산초

MF 악셀 비첼, 토마스 델라니

DF 하파엘 게레이로, 압두 디알루, 마누엘 아칸지, 아치라프 하키미

GK 로만 뷔르키

토트넘은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4-3-1-2 포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FW 손흥민,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MF 해리 윙크스, 에릭 다이어, 무사 시소코

DF 얀 베르통언, 다빈손 산체스,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세르지 오리어

GK 휴고 요리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