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마트! 최대 60% 할인코드(cjonmartgh)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물가가 넘 많이 올랐습니다. 5만 원 권 지폐가 전에 1만 원권처럼 사용합니다. 마트에 가면 식료품 가격도 비싸서 부담스러울 때가 한두 번이 아닙니다. 요즘 알뜰 주부는 모바일 쇼핑을 많이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각종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CJ제일제당 CJ온마트에서 일반식품 43%, 건강식품 60%, 중복 쿠폰 8%을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사용하여 필요한 식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CJ온마트에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CJ온마트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CJ온마트 검색창에서 히든쿠폰 검색을 하신 후 할인코드(cjonmartgh)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할인쿠폰 확인 방법은 상단 메뉴바 “나의온마트”에서 “나의쿠폰”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등록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 할인코드를 사용해서 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신선, 정육, 생활, 주방품목 및 일부 할인 품목은 쿠폰적용이 불가합니다.

할인쿠폰 내역을 보면 쿠폰번호, 쿠폰명, 쿠폰종류, 할인혜택, 사용기간, 적용상품보기, 사용가능금액, 최대할인금액 등이 있습니다. 할인쿠폰 확인 방법은 상단 메뉴바 “나의온마트”에서 “나의쿠폰”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등록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 할인코드를 사용해서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신선식품, 정육, 생활, 주방품목 및 일부 할인 품목은 쿠폰적용이 불가합니다.

◆CJ온마트 할인코드 안내
◇코드명 : cjonmartgh
◇할인코드 할인율
*일반식품 : 43%
*건강식품 : 60%
*중복쿠폰 : 8%
◇할인코드 사용기간 : ~ 3/31
◇CJ온마트에서 쿠폰받는방법 : 로그인 -> 온마트 검색창에 “히든쿠폰” 검색 -> 쿠폰 번도 입력 -> 장바구니에서 사용 가능

◆CJ온마트 인기 상품 “고메함박스테이크540gX2+고메치즈함박스테이크465g” 

깊은 풍미의 고다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고소한 맛의 모짜렐라 등이 들어 있는 3가지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서 맛이 좋구요. 전자레인 조리만으로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 ▶ CJ온마트 사이트[바로가기]

고메함박스테이크540gX2+고메치즈함박스테이크465g 히든한정 특가는  21,000원입니다. 지금까지 CJ온마트 할인코드(cjonmartgh) 받는 방법과 할인율, 할인코드 사용기간 등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할인코드를 이용해서 저렴하게 구입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