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웨스트햄 인터넷 중계 프리미어리그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vs 웨스트햄 인터넷 중계

EPL 28라운드에서 맨시티와 웨스트햄이 격돌합니다.

한국시간 2월 28일 목요일 오전 5시 2018-19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맨체스터 시티 vs 웨스트햄 경기가 열립니다.

 

맨시티 웨스트햄 경기 분석

맨시티는 21승 2무 패, 승점 65점으로 리버풀(66점)에 이어 리그 2위입니다.

지난 리그전에서 첼시를 6-0으로 대파하고, 잉글랜드FA컵 뉴포트에 4-1 승리, 챔피언스리그 샬케전 3-2 승리, 카라바오컵 첼시에 승부차기 승리 등 최상의 성적을 거두며 최고의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막강한 공격력은 여전하며 수비 또한 견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몇몇 부상자가 있지만 팀 내 출중한 자원들이 풍부하기에 웨스트햄전 라인업 구성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웨스트햄은 10승 6무 11패, 승점 36점으로 리그 순위 9위입니다.

지난 23일 풀럼과의 경기를 3-1로 승리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습니다.

최근 부상선수들이 돌아오고 있지만 안드리 야르몰렌코와 잭 윌셔 등 주축 선수들은 여전히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합니다.

이번 경기는 맨시티 홈에서 열리는 경기인만큼 막강한 공격력과 안정된 수비를 갖춘 맨시티의 압도적인 우세가 예상됩니다.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vs 웨스트햄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대 웨스트햄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맨시티 웨스트햄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맨시티 대 웨스트햄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맨시티는 웨스트햄을 상대로 4-3-3 포메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에 맞서는 웨스트햄 는 4-2-3-1 포메이션이 전망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