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보나데아 11월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성청결제 보나데아가 랭키닷컴 위생용품제조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여성청결제 보나데아는 시크릿 존의 관리를 위한 여성전용 시크릿케어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합니다. 특히 여성 청결제, 세럼, 로션 등의 제품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유사제품까지 나왔다고 하니 가히 제품의 우수성을 짐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보나데아 궁을 구입하시는 회원에게 휴대용 공병을 드리고, 미라클 엘라스트 세럼을 구입하시는 분에게 스포이드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또한 보나데아를 구입사시는 분들에게 11월 이벤트로 극세사 무릎담요를 증정해 준답니다.

Screenshot_1

보나데아는 각종 세균에 감염되기 쉬운 여성의 시크릿 존을 케어해주는 여성청결제로 질염의 예방, 탈취 및 관리를 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여성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Screenshot_2

보나데아 궁은 인도네시아 황실로부터 기술 이전을 받아 연구 개발한 고품격 여성전용 청결제로 각종 생약성분과 알로에 추출물 등 천연재료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여성 시크릿존의 산도를 약산성으로 유지해 항염, 진정, 보습작용에 도움을 주며 생리 전후에 청결 및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고 냄새까지 잡아준다고 합니다.

Screenshot_8
보데니아 궁은 인도네시아로 부터 기술 이전을 받아 연구 개발한 고품격 여성 청결제라고 합니다. 보데니아 장점을 보면…

– 부부생활을 활기차게 해줍니다.
– 건강관리를 받는 코디네이터와 같은 여성청결제입니다.
– 시크릿존의 산도를 약산성으로 유지해줍니다.
– 항염, 보습작용에 도움을 주어 질염을 예방해 주고 탄력있게 도와 줍니다.
– 시크릿존을 청결하고 쾌적하게 해주므로 상쾌한 기분으로 일상을 맞이합니다.

쿠폰 종류 및 사용 안내 Screenshot_9쿠폰은 회원 가입을 하시고 다운받아 상품 구매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쿠폰 종류를 보면 신규회원 가입시 3,000원적립, 즐겨찾기 1,000원, 구매금액별 5% 즉시할인쿠폰 등이 있습니다…
Screenshot_10보나데아 궁을 구매하시면 무료로 배송해드리고 5%(4,800원)를 적립해드리며, 세정팩 3팩과 블랙팩젤 3팩을 증정해 줍니다.
[천연여성청결제]
보나데아 궁 기본 프로그램 (12정)
소비자가 : 106,000원, 판매가 : 96,000원

Screenshot_7
[천연여성청결제]

보나데아 궁 (24정) + 보나데아 미라클 엘라스틱 세럼
(6mlx5병/총30ml)
가격 : 262,000원

[천연여성청결제]
보나데아 궁 (12정) + 보나데아 미라클 엘라스틱 세럼
(6mlx5병/총30ml)
가격 : 199,000원

Screenshot_3
▷▷ 여성청결제 보나데아 사이트 [바로가기]

보나데아 궁은 식품의약품안전청(KFDS)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서 그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나데아 궁은 알약 형태로 휴대하기가 간편해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가 쉬운 제품입니다. 그러나 알약형태가 부담스러운 여성들은 에센스 타입의 보나데아 미라클 엘라스틱 세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청결제 보나데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