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AT마드리드 인터넷 중계 챔피언스리그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유벤투스 vs 아틀레티코(AT) 마드리드 인터넷 중계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유벤투스와 AT마드리드가 격돌합니다.

한국시간 2월 21일 목요일 오전 5시 2018-19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AT마드리드 vs 유벤투스 경기가 열립니다.

 

AT마드리드 유벤투스 경기분석

AT마드리드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클럽브뤼헤아 무승부를 이루며 최종 4승 1무 1패의 성적으로 도르트문트에 이어 A조 2위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이번 16강전 상대는 강력한 우승후보 유벤투스입니다.

홈경기인 1차전에서 무승부 이상의 성적을 거둬야 8강진출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유벤투스는 지난 조별리그에서 2패를 기록하긴 했지만 4승을 올리며 H조 1위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현재 주전 선수들 대부분 부상이 없고 최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우리형을 중심으로 공격을 풀어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유벤투스가 앞서는 것이 사실이며 원정경기라는 부담만 이겨낸다면 충분히 승점 3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챔피언스리그 AT마드리드 vs 유벤투스 인터넷 중계

2018-2019 챔피언스리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유벤투스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AT마드리드 유벤투스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AT마드리드 대 유벤투스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AT마드리드는 유벤투스를 상대로 4-2-3-1 포메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에 맞서는 유벤투스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설 전망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