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가입! 현대해상 사은품 대박!!

요즘 태아보험 가입은 필수라고 합니다. 왜냐하면 환경 오염, 늦은 결혼, 유전자변형식품, 신생 질병 등 다양한 위험으로 인해 기형아 출생률이 증가 추세에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태아 보험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가입해야 하는 보험이 되였습니다.

태아보험이란 어린이가 상해, 사고, 질병 발생 시 수술비, 입원비, 치료비 등 보장과 더블어 태아특약으로 가입한 어린이 보험입니다. 출생 시 선천 이상아, 저 체중아, 미숙아로 태어날 경우 선천 이상 수술 비용, 인큐베이터 입원 비용 등의 보험 혜택이 제공되는데 이런 보장을 제공해주는 태아특약을 선택해서 가입한 어린이 보험을 말하는 것입니다.

◆태아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가입 시기를 체크 합니다.
태아보험은 가입 시기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임신 사실 확인 후 22주 이내를 태아 보험 가입 시기로 정하고 있어서 22주 이후에는 출생 후 태아특약이 제외된 어린이보험으로만 가입이 가능하고, 또한 임신 중 산전검사를 통해 이상 소견이 발생하거나 치료 이력이 있을 경우 가입 제한이나 보류가 잡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문가와 함께 설계합니다.
보험은 전문 법률용어가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그 뜻을 알아야 합니다. 태아 보험은 주 계약과 특약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만기 시기, 보험사, 보장 형태 등을 보험사별로 꼼꼼하게 비교해봐야 합니다. 또한  실비보장, 혜택 등을 살펴보고 정확한 설계를 진행해야 같은 보험료를 내고 더 많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비교사이트를 선택 
시중에는 보험 비교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고가 사은품 제공이나 지인 소개 등으로 가입 이후에 불만족 서비스 등으로 중도 해지를 하게되면 큰 손실을 볼수 있기 때문에 보험 비교사이트 선택 시 금융 감독 위원회에 정식으로 등록된 법인대리점을 이용해야 합니다.

◆태아보험 일찍 가입해야 하는 이유
태아보험 일찍 가입해야 하는 이유는 산부인과에서 다양한 검사를 하게 되면 임부의 여러 가지 의심 소견이 발생될 수 있는데, 태아보험 가입 시, 그 의심 소견은 필수 고지사항이므로 의심 소견 및 초진 진단이 발생하기 전 미리 가입하셔야 합니다.

◇태아보험 가입시 필수 고지사항
1. 인공수정, 시험관 시술
2. 쌍태아, 단태아인지
3. 단일융모막 여부
4. 임신성 고혈압, 당뇨
5. 배란유도제 조산력 등
6. 입덧 입원력 및 산모건강 상태
7. 기형아 검사 및 각종 산전검사 결과 상 이상 여부

위와 같은 사항은 임신 10~18주 이전에 확인이 가능하므로 가능한 검사 전 미리 가입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요즘 태아보험 사은품을 보면 카시트를 비롯해서 아기 띠, 유모차, 유아용품 등 5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제품들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 ▶ 현대해상 태아보험 상담 신청[바로가기]

지금까지 태야 보험 가입 시 유의해야 할 점과 가입시 필수 고지사항 그리고 현대해상 태아보험 가입 사은품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은품은 카시트, 유모차, 필수 유아용품 등을 증정해 줍니다. 태아보험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