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일본 오만 축구 중계

2019 아시안컵 일본 오만 축구 중계

아시안컵 우승후보 일본이 조별리그 2차전에 나섭니다.

한국시간  1월 13일 일요일 저녁 10시 30분 아랍에미리트(UAE) 자예드 스포츠 시티 스타디움에서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의 일본과 핌 베어벡 감독이 지휘하는 오만의 2019 아시안컵 조별리그 F조 2차전 경기가 열립니다.

지난 9일 우즈벡에게 2-1로 패배한 오만은 일본전에서 무승부 이상의 성적을 거둬야 16강 진출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반면 일본은 오만에 승리한다면 16강 진출을 확정하게 됩니다.

 

2019 아시안컵 일본 오만 축구 중계
2019 아시안컵 조별리그 일본 오만 경기는 jtbc를 통해 단독 중계됩니다.

JTBC와 JTBC3 FOX Sports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JTBC3 FOX Sports

또한 구글 등에서 검색할 수 있는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라이브TV 중계 등을 통해서도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양 팀의 지난 1차전 경기들

오만은 1차전에서 우즈베키스탄을 몰아부쳤으나 골운이 따르지 않았고, 막판 통한의 실점으로 1-2 패배를 당했습니다.

오만의 베어벡 감독은 “우리는 우즈베키스탄전을 잘 치러냈다. 경기 막판 실점으로 패배했지만 오히려 자신감을 갖게 됐다. 우리는 일본전에서 3점을 따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할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일본은 투르크메니스탄전에서 승점 3점을 얻었지만 경기 내용은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투르크메니스탄에게 전반 선제골을 허용하는 등 3-2로 어렵게 승리했습니다.

모리야스 하지메 일본 감독은 “오만과의 경기도 쉽지 않을 것이다. 오만은 매우 빠른 역습을 구사한다. 경계를 늦출 경우 위험한 상황이 만들어 질 수 있다”라며 조심스런 태도를 보였습니다.

일본의 승리가 예상되지만 워낙 이변이 많은 대회입니다.

일본 오만전 역시 일방적인 경기는 나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