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베트남 이란 축구 중계

2019 아시안컵 베트남 이란 축구 중계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이 아시안컵 조별리그 2차전에 나섭니다.

상대는 이번대회 강력한 우승후보 이란입니다.

한국시간 1월 12일 토요일 저녁 8시 아랍에미리트(UAE) 알나얀 경기장에서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과 카를루스 케이로스 감독이 지휘하는 이란의 2019 아시안컵 조별리그 D조 2차전 경기가 열립니다.

베트남은 앞서 열린 조별리그 1차전에서 이라크에 3-2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베트남이 16강에 진출하려면 이란전에서 무승부 이상의 성과를 거둬야 합니다.

강력한 우승후보 이란과의 경기에서 박항서 감독이 어떤 전략을 들고 나올지 기대됩니다.

 

2019 아시안컵 베트남 이란 축구 중계
2019 아시안컵 조별리그 베트남 이란 경기는 jtbc를 통해 단독 중계됩니다.

JTBC와 JTBC3 FOX Sports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JTBC3 FOX Sports

또한 구글 등에서 검색할 수 있는 해외 축구 중계 사이트,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라이브TV 중계 등을 통해서도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베트남의 박항서 감독은 공식 기자회견에서 상대팀 감독에 대해 “이란의 카를로스 케이로스 감독은 10년 가까이 이란을 지휘하고 있으며 영리하고 창의적이며 경험이 많다”고 인정했습니다.

이어 “이란은 현재 아시아에서 가장 강한 팀이다. 기술이 뛰어나고 전술적으로도 매우 강하다. 그러나 베트남은 젊음의 힘과 패기를 가지고 있다. 높은 집중력과 결단력으로 베트남 선수들이 이 도전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이란전 승리에 대한 각오를 전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