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말레이시아 축구 결승전 중계 스즈키컵

베트남 말레이시아 축구 중계 2018 스즈키컵 결승전

박항서 감독이 지휘하는 베트남이 스즈키컵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2018 스즈키컵 우승까지 남은 경기는 말레이시아와의 결승전 두 경기뿐입니다.

스즈키컵 결승전은 준결승전과 마찬가지로 홈 앤 어웨이 방식으로 치러집니다.

1차전은 말레이시아 홈에서 열리고 마지막 2차전은 베트남 홈에서 열립니다.

박항서 감독은 베트남축구대표팀 감독으로 부임하면서 AFC U-23 준우승과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4강을 달성한데 이어 이제 동남아시아 축구 최강을 가리는 스즈키컵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베트남 사람들은 박항서 감독을 영웅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상황이 이렇자 한국에서도 박항서 감독과 베트남축구에 대한 관심이 대단한데요.

그래서 베트남 축구 시청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스즈키컵 베트남 축구 결승전 중계 시청방법과 결승전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즈키컵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전 경기는 SBS스포츠에서 실시간 생중계합니다.

스즈키컵이 동남아시아 최대 축구 대회로 불리곤 있지만 한국에서 생중계 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상황입니다.

그만큼 박항서 감독과 베트남 축구국가대표팀에 대한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높기 때문입니다.

SBS 스포츠

SBS 온에어

모바일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SBS스포츠 방송시청이 원할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SBS 스포츠 외에 구글 등에서 찾을 수 있는 인터넷 축구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 스포츠 TV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 고화질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8 스즈키컵 결승전 일정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전 1차전

결승전 1차전은 12월 11일 화요일 오후 9시 45분(한국시간) 말레이시아 홈에서 열립니다.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전 2차전

2차전은 12월 15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베트남 홈에서 열립니다.

베트남의 결승전 상대는 말레이시아입니다.

당초 우승후보 0순위인 태국의 결승 진출을 예상했으나 말레이시아가 원정다득점 규정에 의해 태국을 누르고 결승에 올랐습니다.

베트남은 결승전 상대인 말레이시아와 조별리그에서 이미 한 번 맞붙어 2-0 완승을 거둔 바 있습니다.

박항서 감독은 “조별예선에서 0-2로 지긴 했지만 말레이시아는 여러 명의 선수가 우리를 위협하는 장면을 여러 차례 보여줬다”며 “더욱더 철저하게 준비하고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스즈키컵 우승에 대한 각오를 보였습니다.

2018 스즈키컵은 베트남이 10년만에 우승에 도전하는 대회입니다.

10년전 태국을 꺽고 우승을 차지한 베트남은 그 후 이렇다할 성적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베트남국민들은 박항서 감독이 있는 이번에야말로 우승할거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AFC U-23 준우승과 아시안게임 4강 업적으로 이미 베트남의 영웅이 된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국민들의 10년 숙원인 스즈키컵마저 우승할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지켜보세요!

답글 남기기